'15주년 콘서트 D-day' 2NE1 산다라박, 팬들 향해 "배터리 따로 사오세요"
김하영 기자 2024. 10. 6. 02:00
산다라박, 콘서트 D-1에 중요 공지사항 남겨
멤버, 취향 담긴 음료 준비
멤버, 취향 담긴 음료 준비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2NE1 산다라박이 팬들에게 공지사항을 남겼다.
산다라박은 지난 3일 개인 SNS 계정에 "봉을 먼저 사봤는데 말이야. 배터리가 없어. 배터리 따로 사오세요"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은 콘서트에서 활용할 응원봉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봉 배터리 사이즈 AAA. 건전지 3개 들어간다"고 콘서트와 관련된 중요 공지사항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메뉴들을 소개한다"라며 멤버들이 직접 고른 맞춤형 음료가 준비됐음을 알렸다. 씨엘은 생강차와 레몬차, 박봄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아바라), 산다라박은 생강차와 레몬차 그리고 에너지 드링크, 공민지는 레몬차를 선택했다. 해당 메뉴들은 멤버들의 각자 취향이 반영된 것이다.
한편 2NE1은 4일(오늘)부터 6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들은 완전체로서 약 10년 6개월 만에 대규모 콘서트를 열게 됐다. 이에 팬들과 언론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K팝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레전드 걸그룹’ 2NE1은 이번 공연을 통해 화려한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2NE1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