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몸매 지적’ 악플 박제 “제 육신 말고 저녁 메뉴나 고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기루가 악플러를 향해 일침을 가했다.
5일 오후 신기루는 자신의 SNS에 "제 육신 걱정할 시간 있으면 그 시간에 오늘 저녁 메뉴나 고민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외모 지적 악플을 공개했다.
악플러가 "죄송한데 살 빼세요. 비만은 임신 힘들어요. 제발 본인만 생각하지 마시고 남편 생각도 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긴 것.
또한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악플 신고했어요. 맘 쓰지 마세요"라며 신기루를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신기루가 악플러를 향해 일침을 가했다.
5일 오후 신기루는 자신의 SNS에 “제 육신 걱정할 시간 있으면 그 시간에 오늘 저녁 메뉴나 고민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외모 지적 악플을 공개했다.
악플러가 “죄송한데 살 빼세요. 비만은 임신 힘들어요. 제발 본인만 생각하지 마시고 남편 생각도 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긴 것. 이에 신기루는 “그렇게 임신 중시 여기면 이럴 시간에 관계하시던지요”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신기루의 게시글을 접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는 “멘트들이 너무 주옥같아요”라며 박수를 보냈다. 팬들은 “오지랖도 병. 자기 삶이나 충실하시죠”, “너무 막말하네요. 너나 잘하세요”라며 무례한 악플러를 향해 비난을 쏟아냈다. 또한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악플 신고했어요. 맘 쓰지 마세요”라며 신기루를 응원했다.
앞서 신기루는 지난 3월 방송된 MBC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 출연해 11년간 비난에 시달리는 여자의 사연을 듣고 “힘든 일은 언제든 있을 수 있는데, 힘든 얘기를 나눌 수 없을 때 진짜 힘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그는 “아무 신경 쓰지 마라, 본인보다 못난 사람들”이라며 ‘멘탈 갑’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신기루는 오는 1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에 출연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신기루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코미디 리벤지' 이경규 "어디 한번 웃겨 보시지" 도발에 박나래X다나카X신기루 도전
- 신기루 "엉덩이인줄 알고 척추에 주사 놔"...웃픈 에피소드(현무카세)
- 풍자 "배달비+외식 비용 1억 원 근접"→김국진 "난 5만 원"(라스)
- 신기루 "과거 욕 많이 먹어…요즘은 무탈해서 걱정"(금쪽)
- ‘전참시’ 신기루, 후추 맛 강한 수제비에 “내추럴한 느낌” 직진 먹방
- ‘전참시’ 최다니엘, 반전美 일상→이국주, 환골탈태 작업실 공개…최고 4.8%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