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김정현 멱살 잡았다…금새록 거짓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현, 금새록, 최태준의 아찔한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 3회에서 서강주(김정현 분)는 청렴 세탁소 알바생 차태웅(최태준 분)에게 멱살을 잡힌다.
오늘(5일) 공개된 스틸에는 강주와 다림, 태웅의 아슬아슬한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5일(토) 저녁 8시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현, 금새록, 최태준의 아찔한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 3회에서 서강주(김정현 분)는 청렴 세탁소 알바생 차태웅(최태준 분)에게 멱살을 잡힌다.
앞서 강주는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낸 이다림(금새록 분)과 8년 만에 재회했다. 다림과 마주치자마자 교통사고를 당한 강주는 병원 신세를 지게 됐다. 이후 강주는 편의점에서 치료비 마련을 위해 복권을 긁고 있던 다림과 또다시 마주쳤다. 강주는 다림과 멀찍이 떨어진 상태에서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다림은 ‘횡단보도’라고 저장해놓은 강주에게서 8년 만에 전화가 오자 육두문자를 난무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더했다.
오늘(5일) 공개된 스틸에는 강주와 다림, 태웅의 아슬아슬한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병원에 있어야 할 강주가 환자복을 입고 청렴 세탁소 앞까지 간 이유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강주는 울상인 표정의 다림을 붙잡고 사태 파악에 나선다. 다림의 말을 들은 태웅은 강주의 멱살을 잡고 모진 말을 내뱉는데. 강주와 태웅의 강렬한 첫 만남과 재회한 강주, 다림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다림은 태웅에게 거짓말까지 하며 강주를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고, 이에 태웅은 친오빠처럼 다림을 보호한다고 해 세 사람이 그려나갈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게다가 태웅에게 기가 죽은 강주는 다림 앞에 나타나지 않겠다고 약속까지 한다고. 과연 다림의 집 앞까지 쫓아간 강주의 사연이 무엇일지, 다림을 가운데에 두고 벌인 강주와 태웅의 흥미진진한 대립에 본 방송이 무척 궁금해진다. 5일(토) 저녁 8시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정현, '라스'로 인생 첫 예능…즉석 라이브 노래+주짓수 호신술
-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 시각장애인 역할 위해 쉬는 시간에도 '열정 폭발'
- 배우 주새벽 "9월 28일 결혼식 올려" 깜짝 발표
- '다리미 패밀리' 박지영, 금새록 8억 대출 시도 알았다 "엄마 나 무서워"
-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금새록, 과거 하룻밤 보낸 후 연락 두절→재회
-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 희귀병 진단에 실명 위기 "한쪽에 4억, 8억 있어야"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