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이상우♥ 결기 선물에 울컥.."쌍우 좋아" 화끈한 키스까지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차에도 연인 케미를 뽐냈다.
4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첫 예능 동반 출연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차에도 연인 케미를 뽐냈다.
4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첫 예능 동반 출연을 했다.
7번째 결혼기념일 날. 이상우는 귀가한 김소연에게 꽃다발을 건넸고 김소연은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였다. 김소연은 "오빠 고마워"라며 울먹이는 듯 눈을 반짝였고 손편지를 받고 다시금 감동했다.
이상우는 "대망의 고기를!"이라며 오랜 시간 준비한 스페셜 음식인 고기를 언급했지만 김소연의 눈길은 꽃다발을 꽂혀 있었다. 이상우는 "고기가 좋아? 꽃다발이 좋아?"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쌍우가 더 좋아"라며 애교 가득한 답변을 내놨다. 이현이는 "항상 말을 저렇게 예쁘게 하냐"라며 이상우에게 물었고 이상우는 "그냥 일반적으로 하는 말"이라며 웃었다.
이상우는 고기를 반으로 잘랐는데 속은 생고기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었다. 김소연은 이상우가 열심히 고기를 써는 모습을 보며 "우리 첫 데이트 때 오빠가 저녁으로 진짜 맛있는 고기를 사줬다. 그때 내가 이렇게 맛있는 고기가 있었냐며 (오빠에게) 반했다. 이런 남자라면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떠올렸다. 이상우는 "그전엔 고기 먹는 걸 중요하게 생각 안 했는데 날 만나고 바뀌었다"라고 반응했고 김소연은 "우리 집은 채식을 많이 했다. 오빠를 만나고 고기를 이렇게 좋아할 줄이야"라며 웃었다.
이현이는 "연애 50일 차 된 커플을 보는 것 같다"라며 부러워했다. 김소연의 폭풍 리액션은 계속 이어졌다. 김소연은 요리하는 이상우를 보며 "오빠 되게 멋있다. 가운에 머리띠를 했는데도 멋있다"라고 말했고 류수영은 "장가를 어떻게 그렇게 잘 갔어"라고 말했다. 붐도 "'편스토랑'이 아니고 연애 프로그램 같다"라며 감탄했다.
두 사람은 샴페인도 기울이며 근사한 저녁을 먹기 시작했다. 이상우는 드라마 출연을 앞둔 김소연에게 "요즘 많이 바쁘지? 쉬다가 하니까 힘들기도 하지?"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오빠가 많이 맞춰줘서 준비를 잘 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평소 각자 상대 역할을 소화해주며 연기 연습을 하는 편이라고.
김소연은 "난 오빠가 언제 좋았냐면 우리가 연인이 되기 전이다. 드라마 찍을 때 회식이 있었다. 많이 취했는데 취한 모습이 너무 순하더라. 주인 아주머니가 뭐라고 얘기하셨는데 대응하는 모습이 (예의가 바르고) 마음에 들었다. 진실로 순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상우도 김소연에게 "마음이 예뻐서 스며들 듯 빠진 것 같다. 계속 좋아진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또 "결혼 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다툰 날이었다. 오빠가 그다음 날 큰 곰인형을 들고 우리 집으로 찾아왔다. 그때 30대 중후반이었는데 그 모습이 순진해보였다. 화가 눈 녹듯 녹았다. 이사할 때 그 인형을 정리해야하나 고민했는데 그 인형은 절대 못 버리겠어서 데리고 왔다"라며 다시금 이상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영상 말미, 김소연은 이상우에게 입맞춤을 하는 척 장난스런 포즈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초동안 외모에 '충격'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SC이슈]'성범죄자' 고영욱, 느닷없이 신동엽 저격?…또 추억팔이
- 함소원, 이래도 위장이혼 아니라고…시母와 데이트 "옷 사러 갑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