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춘양구 고등학교 1학년 축구 페스티벌, 2일차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청춘양구 고등학교 1학년 축구 페스티벌 2일 차 경기가 4일 양구종합운동장, 양구 B구장에서 펼쳐졌다.
이번 페스티벌은 고등학교 1학년 축구 선수들의 경기력과 출전 기회 제공을 우선으로 진행되기에 별도의 성적과 시상은 없지만, 매 경기 선정하는 '스포타이저 경기 MVP'와 전후반 30분 이후 득점자에게 양구상품권을 통해 많은 선수의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청춘양구 고등학교 1학년 축구 페스티벌 2일 차 경기가 4일 양구종합운동장, 양구 B구장에서 펼쳐졌다. 3개 조 12개 팀이 참가한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2일 차 경기에서는 용인시축구센터 U-18 덕영과 강릉중앙고가 기분 좋은 2연승을 거두며 각 조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고등학교 1학년 축구 선수들의 경기력과 출전 기회 제공을 우선으로 진행되기에 별도의 성적과 시상은 없지만, 매 경기 선정하는 '스포타이저 경기 MVP'와 전후반 30분 이후 득점자에게 양구상품권을 통해 많은 선수의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도 서울 장훈고 어진수 등 6명 선수가 경기 MVP에 선정되어 청춘양구 축구페스티벌을 후원하는 스포타이저의 에너지샷 1박스가 주어졌으며, 전후반 30분 이후 득점자인 3명에게 양구군에서 후원하는 양구 상품권을 제공했다.
청춘양구 페스티벌을 지원하는 강원도축구협회 이춘섭 전무이사는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천연잔디 등 자주 접하지 못한 운동장에서 뛰는 경험을 제공해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대회는 양구군 축구협회와 ㈜리본코퍼레이션랩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강원도축구협회가 공동으로 주관 운영한다. 더불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하여 양구군, (재)양구군스포츠재단, 양구군체육회, 강원도특별자치도축구협회, ㈜신성델타테크, 스포타이저, 장수오골계, 디피트FC 풋볼 아카데미, 줄리엣이 대회를 후원하며 페스티벌의 취지를 살려 경기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지원한다. 더불어 경품행사를 통해 모금된 입장 수입은 전액 양구군 사회복지단체에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ESG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상생의 페스티벌로 운영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2024 청춘양구 고등학교 1학년 축구 페스티벌 경기 결과 (2일 차)
-종합운동장
▶ 강원춘천시체육회 2-4 서울장훈고
▶ 충남천안제일고 2-0 경기KDFC U-18
▶ 인천남고 2-1 경기용호고
-양구B구장
▶ 강원홍천FC 2-2 서울대한FC
▶ 충북충주충원고 1-3 용인시축구센터 U-18 덕영
▶ 강릉중앙고 1-0 서울중앙고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초동안 외모에 '충격'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SC이슈]'성범죄자' 고영욱, 느닷없이 신동엽 저격?…또 추억팔이
- 함소원, 이래도 위장이혼 아니라고…시母와 데이트 "옷 사러 갑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