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플래그십 헤리티지 문페이즈’ 신제품 3종 출시… “클래식 라인 기함중의 기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932년 설립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LONGINES)은 4일 클래식 라인 '플래그십 헤리티지 문페이즈' 신규 컬러 3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출시된 실버 다이얼(그레이 스트랩)과 아이보리 다이얼(브라운 스트랩) 제품과 함께 플래그십 헤리티지 문페이즈 컬렉션 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론진 플래그십 헤리티지 문페이즈 국내 공식 판매가격은 460만 원으로 책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50년대 론진 플래그십 오마주
케이스백 함대 골드 메달리온 장식
“유행타지 않고 우아한 클래식 디자인”
38.5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돔형 다이얼, 문페이즈가 조합됐고 러그 너비가 19mm, 두께 12.4mm, 무게는 73.2g이다. 글래스는 반사 방지 코팅이 더해진 사파이어글래스로 이뤄졌다. 여기에 스위스 슈퍼루미노바를 적용해 밤에도 시간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무브먼트는 스와치그룹 ETA가 공급하는 오토매틱 L899 칼리버를 사용한다. ETA 2892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를 거쳐 론진에만 공급하는 무브먼트로 알려졌다. 파워리저브는 약 72시간이고 편리한 셀프와인딩 기능을 갖췄다. 제원상 방수 성능은 3기압(bar, 30m)으로 일상생활 용도에 적합한 수준이다. 손을 씻거나 비가 내릴 때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물에 완전히 담그거나 습기가 많은 곳에 오래 보관하는 경우는 피하는 것이 좋다. 기본 스트랩도 가죽 소재이기 때문에 물과 접촉은 가급적 피할 것을 권장한다.
김민범 동아닷컴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모빌리티 인사이트] 늘고 있는 전동킥보드 사용자, 대책은?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15년전 책값 받아주세요”…교보문고에 100만원 놓고 간 한 손님
- “추후 공고, 어디 있는 공업고등학교?”…이번엔 대학생 문해력 논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