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희, 6일 유쾌·상쾌 댄스트롯 ‘마징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양재희가 경쾌한 댄스 트롯을 발매한다.
KBS 공채 출신으로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시트콤 '논스톱4', '논스톱 5'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 '인현왕후의 남자' 등에 출연한 양재희가 댄스트롯 장르에 도전, 6일 신곡 '마징가'를 발표한다.
양재희의 신곡 '마징가'음원은 6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공채 출신으로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시트콤 ‘논스톱4’, ‘논스톱 5’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 ‘인현왕후의 남자’ 등에 출연한 양재희가 댄스트롯 장르에 도전, 6일 신곡 ‘마징가’를 발표한다.
70~80년대 사랑 받았던 마징가 제트를 제목으로 한 이번 곡은 성형에 대한 주제를 마징가에 유쾌하게 녹여내며 자연스레 웃음을 유발하는 경쾌한 리듬으로 완성됐다.
‘닥터 닥터 코 좀 높여줘요 / 닥터 닥터 눈도 찝어줘요 / 아름다운 별이 되고 싶어 / 한남자의 별은 노땡큐 / 닥터 닥터 키 좀 늘려줘요 / 닥터 닥터 지방 녹여줘요 / 세상 남자 모두 좋아하는 / 로보트로 바꿔줘요 마징가제트’로 이어지는 코믹스러우면서도 요즘의 현실을 반영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신곡 ‘마징가’는 신일수 작사·작곡에 조항조, 홍자, 김다현, 나태주, 숙행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전개해 온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을 맡아 양재희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양재희는 “경쾌하고 코믹한 노래를 작업하는 과정이 무척 즐거웠다”며 “제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피로회복제 같은 노래가 되길 기대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재희의 신곡 ‘마징가’음원은 6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지연 “‘리볼버’ 오래 기억될 것...부산에 흠뻑 취해”[BIFF] - 스타투데이
- 박보영 “액터스 하우스 감개무량, 팬들 응원으로 열일”[BIFF]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쑥스러운 액터스 하우스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등장 만으로도 눈부셔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어머나 액터스 하우스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하트어택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손이 큰거야 얼굴이 작은거야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작지만 큰 배우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볼하트 뽀블리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영, 팬들향해 볼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