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주년' 김소연 "♥이상우와 첫 데이트 때 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상우·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다.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연애스토리가 시작되자 '편스토랑' 멤버들은 "너무 설렌다"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최초로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결혼식 현장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상우·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다. 서로 바라보기만 해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부부의 사랑스러운 일상, 서로가 서로에게 "고맙다"를 연발하는 부부의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상우는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특별한 음식에 도전했다. 장장 50일 동안 드라이에이징을 한 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기로 한 것. 식재료 구입부터 50일간 하루하루 경과를 체크하며 정성을 다한 이상우의 요리에 '편스토랑'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가장 놀란 사람은 김소연이었다.
이상우가 정성껏 준비한 요리에 김소연은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열심히 스테이크를 굽는 이상우를 보며 김소연은 "첫 데이트가 생각난다. 그때 반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부부는 함께 만든 음식을 맛보며 서로에게 반한 순간, 연애 스토리,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 등을 있는 그대로 털어놨다.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연애스토리가 시작되자 '편스토랑' 멤버들은 "너무 설렌다"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최초로 이상우·김소연 부부의 결혼식 현장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당시 부부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편스토랑'을 통해 결혼식 앨범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오빠가 특히 이 날 진짜 진짜 너무 잘 생겼었어"며 그날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 웃음을 줬다. 이후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계속 계속 좋아진다"라고 아낌없는 애정 표현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