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양양송이연어축제장서 ‘축산물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강원본부는 4일 양양 남대천 일원에서 '나눔 축산 양양송이연어축제 기념 축산물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양=뉴스1) 이종재 기자 = 농협 강원본부는 4일 양양 남대천 일원에서 ‘나눔 축산 양양송이연어축제 기념 축산물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이들은 이날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강원 한우 시식 행사 등을 실시했다.
농협 강원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 도내 11개 축협은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와 지속해서 소통하고 행복 나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축산업계의 자발적 사회공헌 실천 운동인 ‘나눔 축산운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경록 농협 강원본부장은 “청정 강원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축산의 긍정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