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X브라이언 뭉친 BYOB 기대감 셋 #K-포차 #초호화라인업 #ALL영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가 국내외 구독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BYOB'의 시즌1이 파티 콘셉트라면, 시즌2는 전 세계적 인기인 K-포차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됐다.
새 시즌을 맞은 'BYOB'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특급 게스트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가 국내외 구독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BYOB'는 오늘(4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교포 케미'로 매 회 큰 웃음을 준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2MC 체제 속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BYOB'의 세 가지 기대 포인트를 꼽아봤다.
▲ K-포차에서 즐기는 K-푸드…더욱 진솔해진 취중 진담
'BYOB'의 시즌1이 파티 콘셉트라면, 시즌2는 전 세계적 인기인 K-포차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서울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포장마차에서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주인이 되어 게스트와 진솔한 취중 진담을 나눌 예정이다.
또 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K-푸드다. 레스토랑 셰프가 요리를 준비했던 시즌1과 달리, 시즌2에서는 실제 포장마차처럼 게스트가 메뉴를 주문하고, 셰프가 이를 바로 요리한다. 'BYOB(Bring Your Own Booze)'라는 메인 콘셉트에 맞춰 게스트가 직접 주류를 준비하는 데 이어, 포장마차 하면 빠지지 않는 매운 음식의 페어링으로 글로벌 구독자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 특급 게스트 출격…초호화 라인업 이어간다
새 시즌을 맞은 'BYOB'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특급 게스트가 출연한다. 'BYOB' 티저에서 힌트 일부가 전해진 가운데, 특급 게스트는 2MC와 친밀한 케미를 이루며 예측불허 입담을 자랑해 기대를 더했다.
'BYOB' 시즌1에는 청하를 시작으로 VIVIZ(비비지), (여자)아이들 우기, 아이브 레이, 키스오브라이프, 샘 해밍턴&전태풍, 딘딘&산다라박, 에픽하이, 박재범, 카라 등이 출연하며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했던 바, 시즌2를 빛낼 K-스타들의 면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 'ALL 영어'로 진행되는 유일무이 글로벌 토크쇼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JohnMaa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준형X브라이언, 포장마차 주인 된다…K-푸드 토크쇼 'BYOB' 새단장
- '푹다행' 김대호→박준형, 역대급 수확 기록 "역시 머벤져스"
- 안정환, ‘문어→해삼’ 수확한 머벤져스에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 (푹다행)
- 박준형, 김대호에 "너도 종민이랑 똑같네!" (푹다행)
- '푹다행' 셰프 오스틴강, '5년 묵은지' 공개 "매년 5천 포기 담가"
- 김남일, 사고 쳤다…'푹다행' 최초 입도 실패? 김대호→권은비 긴급 탈출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