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메디, 닥터제이코스와 손잡고 4세대 필링제 ‘쎄라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 마케팅 전문 주식회사 와이에스메디(대표 이희창)가 (주)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와 손잡고 신개념 필링제 '쎄라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닥터제이코스는 국내외 지식 재산권 28건 등록과 SCI 논문 12건 발표, 피부과학 및 생명공학 28년 경력의 '김효정 대표'가 더모코스메틱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미용의료와 에스테틱 전문가들과 협업해 사업화를 진행하는 뷰티벤처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제이코스는 국내외 지식 재산권 28건 등록과 SCI 논문 12건 발표, 피부과학 및 생명공학 28년 경력의 ‘김효정 대표’가 더모코스메틱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미용의료와 에스테틱 전문가들과 협업해 사업화를 진행하는 뷰티벤처기업이다. 닥터제이코스의 주요 제품으로는 닥터제이코스, 에스비랩, 피토일드, 치유, 닥토필 등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4세대 필링제 ‘쎄라필’은 내추럴필링 특허기술 Youth P-Sol TM과 유산종균 특허기술 DactorTec TM KIS에 LHA가 추가된 제품이다. 쎄라필은 자극 없이 피부 각질층을 균일하게 정돈해 피부 질감을 개선하고, 초음파·고주파 시술과 같은 피부 시술의 결과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됐다.
관게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과 전문병원에서 피부관리 첫 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어두워진 기미, 여드름 흉터, 과도한 색소 침착 등)로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며 “필링 시술 후 당일에는 피부에 강한 자극은 피하고 영양 공급과 수분관리가 권장되며, 시술 후 3~7일 동안은 과도한 자외선 노출을 피하고 자극이 적은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와이에스메디 이희창 대표는 “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미용 의료 기기를 유통해 국내 및 글로벌 파트너사의 동반 성장을 도모할 것”이며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닥터제이코스 김효정 대표는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통해 피부 시술용 화장품 분야에서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피부과 진료의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단독] 부자만 더 배불린 세법 개정… ‘자산 불평등’ 심화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