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수지x과즙세연 못 본다.."음지 문화 반대" 영상 삭제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과즙세연이 결국 양지로 올라오지 못했다.
2일 OSEN 취재 결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네 번째 에피소드로 공개할 예정이었던 BJ 과즙세연 편을 삭제하기로 했다.
지난달 25일 '취하면 사칭범'에 공개된 3화 에피소드 말미에는 BJ 과즙세연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과즙세연이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여캠'인 만큼 일부 네티즌들은 음지 문화를 양지로 끌어온다면서 거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BJ 과즙세연이 결국 양지로 올라오지 못했다.
2일 OSEN 취재 결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네 번째 에피소드로 공개할 예정이었던 BJ 과즙세연 편을 삭제하기로 했다.
지난달 25일 ‘취하면 사칭범’에 공개된 3화 에피소드 말미에는 BJ 과즙세연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과즙세연은 앞서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미국 LA 동행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수지가 이를 ‘SNL코리아6’에서 ‘육즙수지’로 패러디 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과즙세연이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여캠’인 만큼 일부 네티즌들은 음지 문화를 양지로 끌어온다면서 거부감을 드러냈다. 이는 비판 댓글로 이어졌고, ‘취하면 사칭범’ 측은 이를 의식한 듯 예고편 영상을 삭제했다.
취하면 사칭범’은 취하면 사칭범이 되는 그녀들과 ‘칭’하게 놀아보는 채널이다. 이수지와 조수연이 출연 중이며, 1화에서는 지예은과 김아영, 2화에서는 유인나가 출연했다. 3화에는 권은비가 출연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