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노인의 날 맞아 시니어 응원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이 '노인의 날'을 맞아 고령화 시대 시니어와 함께하는 미래를 담은 '고령화 시대의 해법'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KB금융이 국민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Korea Better'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다.
KB금융 모델 김연아가 참여한 '저출생 시대의 경고'에 이어 대한민국의 인구 문제를 다룬 두 번째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노인의 날'을 맞아 고령화 시대 시니어와 함께하는 미래를 담은 '고령화 시대의 해법'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KB금융이 국민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Korea Better'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다. KB금융 모델 김연아가 참여한 '저출생 시대의 경고'에 이어 대한민국의 인구 문제를 다룬 두 번째 영상이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함께 기획했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우주 역으로 많은 사랑받은 아역배우 김준이 재능기부 형태로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영상은 고령층이 과거와 달리 주체적으로 인생 2막을 힘차게 열어가고 있음에 주목했다. 나아가 우리나라도 시니어 스스로 가치를 만들고 능력을 발휘하는 고령친화적 환경을 목표로 발전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영상에 담았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불륜 의혹' 상간남, 숙행 감쌌다 "'엘베 키스' 때 동거 안 해"
- 남편과 다투다 25층서 추락한 여성, 기적적 생존
- '200억 기부' 김장훈 "총재산 보증금 3천만원·통장 2백만원, 그래도 행복"
- '사기결혼 피해' 낸시랭 "8억 빚, 사채 쓰고 15억 됐다"
- "이렇게 자는 사람 처음 본다?"..아이유, 독특한 취침 자세에 뜻밖의 경고 나왔다 [헬스톡]
- "남편 잘생겨서 내가 먹여 살려" 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30대 中 여성
- "택시비 아껴 장봤는데 뭐가 문제?"… 법인카드 쓴 막내 사원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