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러블리즈, '킬링 보이스' 출격…히트곡 퍼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 측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킬링 보이스'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014년 발매한 데뷔곡이자 가요계 대표 '음색 보물 그룹' 탄생을 알린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 측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러블리즈는 블랙 앤 화이트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킬링 보이스'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014년 발매한 데뷔곡이자 가요계 대표 '음색 보물 그룹' 탄생을 알린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안녕(Hi~)'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나의 지구))' '그대에게' '카메오(Cameo)' '지금, 우리' '종소리' '그날의 너' '찾아가세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Beautiful Days)'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작별 하나' '어제처럼 굿나잇'까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러블리즈는 내달 16~1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노래 중간 "저희가 11월에 콘서트를 한다. 많이 놀러 와 달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잊지 않고 우리 또 만나요"라는 끝인사와 함께 손하트를 날리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약에 취해 끌려나가, 저러다 죽기도"…마약 파티 경고
- 이정재, 동창 한동훈과 선긋기 "밥 한번 먹었을뿐"
- 배우 최준용 "계엄 몇 시간 만에 끝나 아쉬웠다"…尹 공개지지
- '태국재벌♥' 신주아, C사 명품 휘감고 럭셔리한 일상
- '정해인 닮은꼴' 붕어빵 사장, 신고당해 쫓겨났는데 반전 근황
- [인터뷰]"탑, 이렇게까지 용서 못 받을 줄 몰랐죠"
- '그알', 오은영 박사 28살 모습 공개…뛰어난 미모
- 송중기, '케이티♥'와의 신혼생활 공개 "같은 책 영어로 봐"
- 이광기, 심각한 눈 상태…"망막박리 수술"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