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팝업숍, 하남스타필드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377300)는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이 진행하는 오래오래 함께가게는 전국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현장에서 에코백을 만들 수 있다.
오래오래 함께가게 팝업스토어는 올해 6월 더현대 서울 1차 오픈을 시작으로 7월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9월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등에서 운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카카오페이(377300)는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이 진행하는 오래오래 함께가게는 전국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는 이달 15일까지 2주간 1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마련된다. 캐릭터용품, 반려동물 간식·용품 등 68개 소상공인 브랜드가 입점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현장에서 에코백을 만들 수 있다.
오래오래 함께가게 팝업스토어는 올해 6월 더현대 서울 1차 오픈을 시작으로 7월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9월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등에서 운영했다. 누적 방문객은 7만 명을 기록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판로지원뿐 아니라 홍보마케팅 콘텐츠 제작, 소상공인 맞춤 금융∙마케팅 교육 등 다방면에서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스치면 임신하는 몸" 장윤정 고백…의사도 말린 '고 가임력' 뭐길래
- "젊을 때 출산할 걸 후회" 자녀 압박… 병원서 우는 중년 여성들, AI였다
- 입덧 심해 4㎏ 빠졌는데…시모 "먹덧 온 우리 딸 먹게 김밥 싸와" 분통
- 별거 중에 이혼남인 척 외도한 남편, 들키자 양육권 주장 "집 나가라"
- 여성 BJ에게 500만원 쏜 남편…"이브에 뒤에서 이럴 줄이야" 탄식
- 다니엘, 뉴진스 퇴출에 피소까지…위약벌 규모 1000억설도
- 혼전 임신, 혼전 동거, 타지 출신과 결혼하면 '벌금'…아직 이런 마을이?
- "남의 자식이냐"…육휴 못쓰는 남편,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고맙지?' 생색
- "독감 걸려라" 초등생에게 막말 교사…비난 일자 또 "난 월급만 받으면 돼"
- '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말자할매' 깜짝 등장…"외모 만족 안돼 성형앱만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