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가 '비혼모 악플·국민청원'에 당당했던 이유 "난 내 행복 찾을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자신의 뚜렷한 신념을 밝혔다.
1일 사유리의 지인은 대화 내용 일부를 올렸고 사유리는 이를 재게시했다.
대화에서 사유리는 '남을 부러워하게 만들려고 애쓰면 자기 가치관을 남의 기준에 맞춰야 해. 난 내 행복 찾을래. 그거 덤블링'이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자신의 뚜렷한 신념을 밝혔다.
1일 사유리의 지인은 대화 내용 일부를 올렸고 사유리는 이를 재게시했다.
대화에서 사유리는 '남을 부러워하게 만들려고 애쓰면 자기 가치관을 남의 기준에 맞춰야 해. 난 내 행복 찾을래. 그거 덤블링'이라 했다.
앞서 사유리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비혼모에 대한 악플로 상처를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비혼으로 정자를 기증받아 젠을 출산한 사유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이 이어지자 "출연 반대" 국민청원까지 이어질 때여서 마음고생을 하던 시기.
사유리는 "젠을 낳고 4개월쯤에 악플과 비혼 출산 논란에 시달릴 때였다. 마음이 좀 힘들었다. 유재석 씨 만나서 젠을 소개해줬다. 다음날 이지혜씨가 유재석씨에게 받았다며 손편지를 주더라. '오빠가 항상 응원한다' 하면서 수표가 들어있었는데 너무 많은 돈이 들어있어 깜짝 놀랐다. 돈 받은 감동보다 그 마음과 손편지가 따뜻했다. 그때부터 유재석 씨가 TV에 나오면 '유느님'이라고 부른다"고 미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비혼 상태로 일본에서 서양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들을 출산, 화제를 모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고영욱, '동물농장' 신동엽 저격…미성년자 성폭행범 반려견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길건 “가수들 성상납 제안 많이 받아..처음 전화 받고 무서워 눈물” […
- 송일국 ♥판사 아내와 이혼설.."새벽에 위치 추적 알람 계속 울려"(미우…
- 日 유명 연예인 사유리, 결혼 6개월 만에 사망..향년 28세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