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양세형과 자녀 계획까지 “2세는 무조건 개그맨 시키고파”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김완철)에는 전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가족은 둘째가 24개월이 되기 전, 신생아 특례대출을 이용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이라고 밝힌다.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4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결혼 후, 줄곧 전세로 거주했으며, 2명의 아이들이 태어난 후 늘어나는 물건으로 아이들이 뛰놀 공간과 수납공간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의뢰인 가족은 둘째가 24개월이 되기 전, 신생아 특례대출을 이용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이라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용인시 수지구와 기흥구를 선호하며, 남편의 직장이 있는 8호선 문정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30분 이내의 곳을 희망했다. 가족은 아이들이 놀 공간과 넓은 수납공간을 바랐으며, 도보권에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있길 바랐다. 예산은 신생아 특례대출 포함 매매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전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으로 향한다. 세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광교산을 끼고 있는 산세권 아파트로 1층이지만, 높은 지대에 있어 사생활 보호가 된다는 장점이 있다.
거실과 연결된 프라이빗 야외테라스를 발견한 김준호는 “펜싱 피스트 길이가 14m인데, 비슷한 길이다. 의뢰인 아이들도 펜싱 경기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조준호는 “어릴 적 우리 집에 이런 공간이 없어서 엄마가 우리 형제를 유도장으로 보냈다. 이런 곳이 있었으면 나도 펜싱을 했을 것 같다.”고 말한다. 이에 양세찬이 “펜싱 하기엔 다리가 짧다”고 지적하자, 조준호는 “펜싱을 했으면 길어졌겠죠~”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양세찬 역시 “저도 개그맨 안 시킬 거예요. 누구의 동생, 누구의 아들이라는 타이틀은 너무 힘들다.”고 말하며, “저도 양세형의 동생으로 불릴 때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한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저는 남편이 개그맨이면 무조건 시킬 거야!”라고 선언해 눈길을 끈다. 이에 자연스레 시선이 집중된 양세형은 “저는 여보가 시키는 대로 해야죠~”라고 대답해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4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있지 유나, 치마가 어디까지 올라간거야…아찔 각선미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