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스타 커플, 18억 아파트 주고 이혼했는데…6년만에 결별 [DA: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토요하라 코스케(58)와 코이즈미 쿄코(58)가 불륜 끝에 6년만에 이별했다.
앞서 코이즈미 쿄코는 2018년 불륜 의혹 상대인 토요하라 코스케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토요하라 코스케 역시 기자회견을 통해 "불륜 사실과 가족과의 별거를 인정한다"고 밝혀 비난 받았다.
토요하라 코스케는 아들이 성인이 된 후인 2020년 3월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족과 거주하던 2억 엔(한화 약 18억) 상당의 아파트를 전처에게 양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28일 현지 매체는 두 배우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앞서 코이즈미 쿄코는 2018년 불륜 의혹 상대인 토요하라 코스케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토요하라 코스케 역시 기자회견을 통해 “불륜 사실과 가족과의 별거를 인정한다”고 밝혀 비난 받았다.
토요하라 코스케는 아들이 성인이 된 후인 2020년 3월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족과 거주하던 2억 엔(한화 약 18억) 상당의 아파트를 전처에게 양도했다.
토요하라 코스테 이혼 후에도 쿄코와의 관계는 계속되었다.
코이즈미 쿄코는 올해 초 TBS 드라마 ‘부적절한 것도 정도가 있어’에 출연하며 약 7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고 올해 2월 방송된 ‘종이와 사마즈’에 출연하면서는 “일 외에는 집에 틀어박혀 있다”, “고독사할 것 같다” 등 발언으로 결별을 암시하기도 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정우성 측 “문가비와 득남 맞다, 친부로서 책임 다할 것” (전문)[공식]
- 김병만, 촬영장서 악덕 행위…정지현 인내 폭발 “왜 일을 벌여?” 분열 (생존왕)
- 장재인, 노브라 이어 상탈 ‘파격’ 홍보…“사랑 넘치는 ‘엽서’” [DA★]
- 조세호, 하객 재산 차별 논란→2차 해명 “그래서 우릴 그곳에?” (1박2일)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