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중앙선 넘어 연쇄 충돌…1명 사망·2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앵커> 오늘(1일) 오후 전북 전주에서 SUV 1대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앵커>
이 사고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는데, 경찰은 조사 결과 음주 운전은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오후 4시 17분쯤 전북 전주시의 한 도로에서 20대 남성이 몰던 SUV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SUV와 처음으로 충돌한 승용차 운전자 1명이 숨졌고, 다른 차량들에 타고 있던 2명도 다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오늘(1일) 오후 전북 전주에서 SUV 1대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는데, 경찰은 조사 결과 음주 운전은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사공성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소방대원들이 절삭기로 승용차 운전석 쪽 문을 자르고 있습니다.
SUV 1대는 옆으로 쓰러져 있고, 다른 차량들도 앞부분이 크게 파손됐습니다.
오늘 오후 4시 17분쯤 전북 전주시의 한 도로에서 20대 남성이 몰던 SUV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어 승용차를 따라오던 차량 3대가 연쇄 추돌해 모두 5대의 차량이 파손됐습니다.
이 사고로 SUV와 처음으로 충돌한 승용차 운전자 1명이 숨졌고, 다른 차량들에 타고 있던 2명도 다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사고를 낸 SUV 운전자가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 : (SUV 운전자가) 2차로에서 택시가 넘어오는 걸 오인을 한 것 같아요. 그거 피하다가 넘어갔다고.]
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 등을 확인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
오전 7시 50분쯤에는 전북 익산시의 한 교차로에서 견인 차량과 탱크로리가 충돌했습니다.
20대 견인차 운전자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경찰은 어느 한 차량이 신호를 위반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있는데, 두 차량 블랙박스가 모두 사고 충격으로 고장 난 상황이라 주변 CCTV를 확인해 사고 경위를 파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상편집 : 원형희, 화면제공 : 전북소방본부·시청자 송영훈)
사공성근 기자 402@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병장 월급과 43만원 차"…무너진 부사관 피라미드
- 여성들 가둔 '몽키하우스'…동두천 성병관리소 개발 논란
- 작년엔 약도 못 썼는데…'핏줄 혹' 호빈이가 15명 살리다
- 가속페달 착각한 순간 '휙휙'…손으로 돌진 사고 막는다
- "김치찌개에 미꾸라지 넣어라"…오류 투성이 출처에 황당
- 배우 팬미팅 티켓이 235만 원…1억 챙긴 '매크로 암표상'
- 몰래 버스 시동 걸더니…"한국 힘들다" 탈북민 월북 시도
- 국군의 날 위용 드러낸 현무-5…북핵 겨냥 '정권 종말' 경고
- "한동훈 치면 여사 좋아할 것"…김대남 녹취록에 "한심"
- '협의체' 긍정 기류…서울대 의대 '휴학 첫 승인'에 주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