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 가을 축제 행사 본격 시작 '볼거리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로봇랜드재단은 10월 1일 본격적인 가을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봄, 여름 시즌 진행된 뮤지컬 공연에 이어지는 이번 가을 뮤지컬이 10월 1일 첫선을 보인다.
지난해 가을 처음 선보인 퍼레이드 '로보틱 아트 퍼레이드'도 10월의 첫날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10월 진행 예정인 불꽃쇼와 가을 시즌 행사 일정은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불꽃쇼는 물론 가족 뮤지컬과 퍼레이드 등 풍성한 가을을 준비했다.
지난 봄, 여름 시즌 진행된 뮤지컬 공연에 이어지는 이번 가을 뮤지컬이 10월 1일 첫선을 보인다.
가족 뮤지컬 ‘로봇랜드 in Magic’은 악당 ‘플라스티 칸’과 ‘샤틀랭’으로부터 마술을 사용해 로봇랜드를 지키는 내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해 가을 처음 선보인 퍼레이드 ‘로보틱 아트 퍼레이드’도 10월의 첫날 만날 수 있다.
로봇과 예술이 결합한 ‘로보틱 아트’로 진행되는 이번 퍼레이드는 4.5m의 피노키오와 10m길이의 고래 퍼레이드카가 메인이며 요정이 탄 나비 플루트카가 함께 구성돼 로봇랜드를 누린다.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사용은 12일부터 20일까지 가능하다.
10월 징검다리 연휴에 로봇랜드도 즐기고 도민의 날까지 기념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이다.
로봇랜드는 10월 연휴 기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국군의 날, 한글날 기념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군인(5년 이상 근무한 제대군인 포함), 경찰관, 소방관 및 동반 가족 1인에게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종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순우리말 이름의 고객은 약 6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10월 진행 예정인 불꽃쇼와 가을 시즌 행사 일정은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위증교사' 징역 3년 구형…李 "억지로 만든 사건"
- '158명 사망' 이태원 참사 당시 용산구청장은 무죄, 용산서장 금고 3년 선고
- '승리 도취' 네타냐후, 확전 위기에도 공습 넓혀…베이루트 이어 예멘도 타격
- "육아휴직 8만여 명 중 5.5만 명이 여성"
- 직장 내 CCTV, 인권위 신고만 398건…노동부는 모르쇠?
- 尹대통령 "축구대표팀 감독 선발 진상 밝혀야"
- 텔레그램 "불법 정보, 무관용 원칙 강력대응"…방심위, 텔레그램과 첫 대면 회의
- "연봉 2억 넘는데 주담대 소득공제 받은 사람, 1년에 1.4만명"
- 이재명 "검사들이 친위 쿠데타…'검사 독재' 국가 만들어"
- '음주 킥보드' 급증…하루 평균 11명 운전면허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