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24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와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컴투스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쳐왔다.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컴투스의 KBO 리그 야구 게임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0월 1일부터 포스트시즌 영입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와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컴투스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쳐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가을야구 끝까지 전국의 야구 및 게임 팬들과 함께한다.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컴투스의 KBO 리그 야구 게임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0월 1일부터 포스트시즌 영입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홈런 더비, 히스토리 모드 등 미션을 수행하면 '플래티넘 레전드 재료 카드'를 얻는다. 10월 2일부터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 '플래티넘 코치팩' 등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꾸러미도 선물한다. 선물 꾸러미는 2일과 13일 두 번 열어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도 포스트시즌을 맞아 10월 1일부터 '고급 스킬 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념 상자를 선물하고, 포스트시즌 진출팀과 겨루는 토너먼트 이벤트 매치를 연다.
올해 정규 시즌 1위를 차지한 기아 타이거즈를 비롯해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가 상대팀으로 등장한다. 승리 시 획득한 토큰의 누적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컴투스프로야구2024' 및 '컴투스프로야구V24' 커뮤니티에서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각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게임별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스트시즌 현장에서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가을야구 첫 경기부터 한국시리즈 우승이 정해지는 마지막 경기까지 각 진출팀을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한편, '2024 KBO 포스트 시즌'은 광주, 대구, 잠실 등에서 10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열릴 예정이며, 지상파 및 스포츠 케이블 방송, TVING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로 생중계된다.
올해 1000만 관중을 돌파한만큼 KBO 리그 역사상 최고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한국과 쿠바의 수교를 기념해 오는 11월 1~2일 열리는 한국-쿠바 대표팀 평가전에도 컴투스가 스폰서로 참여해 한국 야구 팬들과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