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LA 한인축제' 참가...중소기업 판매 지원
우형준 기자 2024. 9. 30. 17: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4 LA 한인축제'에 참가했습니다.
2024 LA 한인축제는 미국 LA 한인타운에 있는 서울국제공원에서 지난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했습니다.
홈앤쇼핑은 '홈앤쇼핑 베스트상품관'을 설치해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중소기업 홍보를 지원했습니다.
올해 축제에는 맑은물에홀딩스와 한국맥널티, 홍도식품, 세움앤나눔, 정푸드코리아, 칠갑농산, 코리아나화장품, 뷰티피플인터내셔널, 케이투엘 등 10개의 중소기업이 참가했습니다.
홈앤쇼핑은 협력사를 위해 부스 장치, 물류비 등을 무상 지원했습니다.
특히 이번 한인 축제는 홈앤쇼핑에서 해당 협력사들의 상품을 직접 매입하여 전시 및 현장 판매를 지원하고 미국 현지인들에게 한국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민속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한편 홈앤쇼핑은 2014년 중소기업중앙회와의 협업으로 중소기업 상품의 해외 수출을 시작했습니다.
2019년부터 대만 모모홈쇼핑, 말레이시아 HCVM, 베트남 VGS 등 다양한 국가의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판로를 확보해 2021년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습니다.
2024년에는 이에 대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전문무역상사'에 선정됐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BS Biz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6년 뒤 국민연금 제친다…"퇴직연금이 연금개혁 핵심"
- 디딤돌 중복대출 걸리면 3년간 정책금융 막혀
- 주식투자로 183억원 벌었다…88세 日 '워런 버핏' 비결은?
- '알몸' 김치 아닌 중국 신선배추 온다?…믿을 수 있을까
- 2년 더 공부하면 한의사→의사?…의료공백에 제안
- 10월에 내릴까…기준금리 인하 동상이몽?
- 이름 공개하면 뭐하나…'36년 버티고 9천건 체납' 고액체납자들
- 하루 1시간37분 유튜브 본다…선호 영상길이 '17분'
- '월 10회 근무·연봉 4억원' 내밀어도…'의사 모시기' 하늘의 별 따기
- 윤 대통령 "축구대표팀 감독 선발 공정해야…의혹 진상 명백히 밝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