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도토리소풍 넥슨 제주어린이집’ 가을 가족행사 진행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지난 28일 제주원 유아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을가족행사를 제주 신화테마파크에서 개최했다.
테마파크 어트랙션 활동을 포함하여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뚝딱뚝딱 블록 조립하기’, ‘알록달록 키링 만들기’, ‘포토존 가족사진 찍기’ 등 다양한 놀이부스가 마련됐다.
또 도토리소풍 다람쥐 캐릭터인 ‘라미’가 제안하는 놀이부스 경험 미션을 수행해 도토리 스티커 6종을 모은 가족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미션달성 이벤트도 진행했다.
행사 기간 중 수유 및 기저귀 교체가 가능한 전용 휴게 공간을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물품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형제 원아가 있는 가족을 위한 어린이 전용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등 자녀 양육을 가정과 어린이집, 회사가 함께하는 ‘가정연계양육’ 가치를 반영하여 다채롭게 행사를 구성했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사내 구성원 자녀의 돌봄을 넘어 그룹사 학부모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해마다 개최해오고 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전투 콘텐츠 ‘폐허의 등대’ 업데이트
‘폐허의 등대’는 월 단위 PvE 전투 콘텐츠다. 1해역부터 시작해 높은 숫자의 해역으로 나아가며 보다 강력한 적 함대를 만나 전투를 치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월 함대가 갱신돼 획일화되지 않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해역을 돌파할 때마다 게임 재화 ‘블루젬’과 ‘건조 가속권’ 등이 담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해역에서 턴(Turn)을 최소화해 돌파에 성공하면 기간제 고유 칭호가 포함된 ‘순위 보상’을 별도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인연 연대기 ‘전사 공주’도 업데이트됐다. 주인공 항해사는 S급 ‘알라마트 니 우르두자’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10월 13일까지 ‘투자 경쟁전’ 이벤트를 진행, 누적 투자 금액 달성 시 ‘1~21등급 선박 재료 선택 상자’와 ‘최상급 훈련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 실사 인터렉티브 게임 ‘연애의 신’ 스팀·스토브 출시
‘연애의 신’은 1인칭 시점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풍성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틱 스토리와 함께 탄탄한 연출 등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해 현실감 있는 연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10년 전으로 회귀한 ‘준호’가 되어 돈과 명예, 사랑 등 모든 것을 잃고 벼랑 끝에 몰렸던 인생 1회차의 실패를 경험 삼아 과거에 놓친 연인들과 다시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
특히 현실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실감 나는 약 500개의 영상들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터랙티브 무비 장르인 만큼 플레이어가 선택한 방향에 따라 다양하게 엔딩이 펼쳐진다.
‘준호’의 실패한 첫사랑부터 과거 연인들까지 총 5명의 개성 있는 여자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역할을 맡은 여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캐릭터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또한 ‘이루나’, ‘한유리’, ‘정하나’, ‘라희’, ‘윤이소’ 등 각 인물마다 컨셉과 강점이 겹치지 않게 별자리, MBTI, 혈액형, 취미 등이 구체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매력적인 여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첫 타이틀인 방치형 RPG ‘데미갓 키우기’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국군 장병 위한 기부금 모금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10월 13일까지 ‘카배 기부그라운드 이벤트 시즌 2’를 개최, 군 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병들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한다.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고 전체 누적 시간 미션을 달성할 경우 국군 장병들을 위한 150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최종 모금액인 1500만 원이 적립될 시 카카오게임즈에서 1500만 원을 추가해 총 3000만 원 규모의 기부금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