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식당 줄서지 마세요…컬리, 인기 메뉴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스타 셰프들의 메뉴를 담은 기획전을 연다.
최현석 셰프의 뇨끼와 파스타, 정지선 셰프의 덮밥 등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을 한 곳에 모았다.
컬리 관계자는 "화제의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마켓컬리에서 한 번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집밥부터 후식 디저트까지 집에서 코스별로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현석·정지선 등 유명 셰프 HMR

컬리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스타 셰프들의 메뉴를 담은 기획전을 연다. 최현석 셰프의 뇨끼와 파스타, 정지선 셰프의 덮밥 등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을 한 곳에 모았다.
컬리는 오는 10일까지 '셰프의 레시피' 기획전을 열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 중인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간편식(HMR)부터 디저트, 반찬, 샤퀴테리 등 총 50여개의 상품을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 인기가 높아지면서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 리스트가 온라인서 회자되는 가운데, 줄을 서지 않고도 인기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가정간편식은 한식과 양식, 중식으로 나눠 총 여섯 명의 셰프 요리를 골라 먹을 수 있다. 양식 대표 메뉴로는 마켓컬리 스테디셀러인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와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오세득 셰프의 소고기 가지 솥밥 도시락이 있다. 중식에서는 정지선 셰프의 마라 마파 두부 덮밥, 유산슬 덮밥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식 대표로는 김도윤 셰프가 운영하는 '윤서울'의 모듬나물면과 매콤 고사리 비빔면을 선보인다. 순대 오마카세로 이름을 알린 최지형 셰프의 '리북방' 이북식 백순대국도 15% 할인 판매하고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유럽식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의 디저트를 최대 8%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흑수저' 셰프들의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반찬셰프'로 출연한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마마리'의 베스트 국·찌개 6종, '잠봉뵈르맨'으로 출연한 조지 더럼의 '소금집' 잠봉뵈르 샌드위치, 샤퀴테르 트리오 등을 준비했다.
컬리 관계자는 "화제의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마켓컬리에서 한 번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집밥부터 후식 디저트까지 집에서 코스별로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armijjang@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