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펑!" 소리 나더니 불바다…예멘 후티 반군에 전투기 폭격, 베이루트 도심 첫 공습 '저항의 축'과 3면전 벌이는 이스라엘
양현이 작가 2024. 9. 30.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의 지원을 받는 이른바 '저항의 축'에 대한 공격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30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도심 아파트를 공습했습니다.
헤즈볼라 연쇄 폭격으로 수장 나스랄라 등 지휘부를 제거한 데 이어 2천km 가까이 떨어진 예멘 후티 반군에 전투기 폭격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이스라엘이 하마스, 헤즈볼라, 후티까지 이른바 '저항의 축'과의 3면전을 수행하면서 중동 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의 지원을 받는 이른바 '저항의 축'에 대한 공격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30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도심 아파트를 공습했습니다. 헤즈볼라 연쇄 폭격으로 수장 나스랄라 등 지휘부를 제거한 데 이어 2천km 가까이 떨어진 예멘 후티 반군에 전투기 폭격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이스라엘이 하마스, 헤즈볼라, 후티까지 이른바 '저항의 축'과의 3면전을 수행하면서 중동 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구성: 양현이 / 편집: 이혜림 / 디자인: 성재은 / 제작: 디지털뉴스편집부)
(구성: 양현이 / 편집: 이혜림 / 디자인: 성재은 / 제작: 디지털뉴스편집부)
양현이 작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태환, 슬라이스 '배상' 안 해도 돼"…신원은 왜 숨겼나 [자막뉴스]
- [영상] "몸이 완전히 굳었어요" 호흡 곤란에 마비까지 '픽' 쓰러진 남성…"10분만 늦어도 생명 잃
- 전종서, 속옷 노출 사진·비속어 가사 게재…SNS로 파격 행보
- '봉하마을 절벽서'…경남지역 중학교 시험문제 지문 논란
- "나를 고소해?" 수감 중에도 여기자 스토킹 50대, 항소심도 실형
- 골목 지나던 행인 향해 '와르르'…대낮 주택가 붕괴
- 고교생, 같은 버스 탔던 20대 여성 뒤따라가 흉기 휘둘러
- 고층 건물 틈으로 '용오름'…"65년 만에 처음" 깜짝
- [뉴스딱] "배탈 났다" 3000번 항의 전화…업주 수백 명 당했다
- 술집 CCTV에 다 찍혔는데…음주운전 '무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