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토리가족 놀이공원에 가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사내 어린이집 '도토리소풍 넥슨 제주어린이집'에서 가을가족행사 "도토리가족 놀이공원에 가요!"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지난 28일 제주원 유아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을가족행사를 제주 신화테마파크에서 개최했다.
지난해 '도토리소풍 명랑운동회'에 이어 이달 초에는 도토리소풍 서울 및 판교의 유아반 재원생 가족 400여 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가을가족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사내 어린이집 '도토리소풍 넥슨 제주어린이집'에서 가을가족행사 "도토리가족 놀이공원에 가요!"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지난 28일 제주원 유아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을가족행사를 제주 신화테마파크에서 개최했다. 테마파크 어트랙션 활동을 포함하여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뚝딱뚝딱 블록 조립하기', '알록달록 키링 만들기', '포토존 가족사진 찍기' 등 다양한 놀이부스가 마련됐다.
도토리소풍 다람쥐 캐릭터인 '라미'가 제안하는 놀이부스 경험 미션을 수행해 도토리 스티커 6종을 모은 가족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미션달성 이벤트도 진행했다.
행사 기간 중 가족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수유 및 기저귀 교체가 가능한 전용 휴게 공간을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물품을 구비했다.
형제 원아가 있는 가족을 위한 어린이 전용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등 자녀 양육을 가정과 어린이집, 회사가 함께하는 '가정연계양육' 가치를 반영하여 다채롭게 행사를 구성했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사내 구성원 자녀의 돌봄을 넘어 그룹사 학부모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해마다 개최해오고 있다. 지난해 '도토리소풍 명랑운동회'에 이어 이달 초에는 도토리소풍 서울 및 판교의 유아반 재원생 가족 400여 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가을가족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넥슨은 구성원 자녀들의 건강한 신체 및 정서적 발달을 위해 별도의 사내 어린이집 운영부서를 두고 최적의 보육 환경과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코딩 특성화 교육, 원어민 영어교육, 아트 프로젝트, 아동발달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6개 어린이집 모두 보건복지부 어린이집 평가제 최우수 평가와 높은 학부모 구성원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