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경험 있었나? “삼각관계 연기=경험 바탕돼야”(메소드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가 공효진에 완벽 빙의했다.
이에 이수지가 공효진, 이수근이 조정석, 곽범이 고경표로 분해 수강생들 앞에서 이수지를 두고 싸우는 장면을 재연, 강사들의 연기력을 입증한다.
이수지는 "양다리 하는 나쁜 여자 말고, 제발 다른 사람 만나"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공효진 성대모사로 몰입을 유도하는 한편, 무릎까지 꿇고 액션 연기를 펼친다.
혼을 불태운 이수지의 열연에 허성태 역시 "이수지 씨 연기가 너무 좋다"며 폭풍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수지가 공효진에 완벽 빙의했다.
9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페이크 다큐 ‘메소드 클럽’ 5회에는 ‘악역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은 배우 허성태가 수강생으로 등장해 강사, 수강생들과 신선한 케미를 선보인다.
이수지는 허성태와의 격정 멜로에 이어 대표 강사 이수근, 곽범과 함께 화제의 드라마 ‘질투의 화신’ 명장면을 재연한다. 이수지는 “삼각관계 연기는 경험이 바탕이 돼야 미세한 감정 표현이 된다”며 삼각관계 경험을 간접 고백(?), 당당하게 주인공을 자처한다. 이에 이수지가 공효진, 이수근이 조정석, 곽범이 고경표로 분해 수강생들 앞에서 이수지를 두고 싸우는 장면을 재연, 강사들의 연기력을 입증한다.
이수지는 “양다리 하는 나쁜 여자 말고, 제발 다른 사람 만나”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공효진 성대모사로 몰입을 유도하는 한편, 무릎까지 꿇고 액션 연기를 펼친다. 혼을 불태운 이수지의 열연에 허성태 역시 “이수지 씨 연기가 너무 좋다”며 폭풍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수근은 발목까지 다 덮일 듯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마치 성난 치와와처럼 소리치고, 곽범은 고경표의 표정 연기를 복사, 붙여 넣기 하며 진가를 제대로 발휘한다. ‘코미디언 강사들이 신선하게 재해석한 매운맛 삼각관계는 어떤 결말로 흘러갈지, ‘메소드 클럽’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고현정, 부츠가 남아도는 뼈말라 각선미‥살이 더 빠졌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37kg까지 뺐던 박민영, 여전한 긴생머리 청순 근황
- 뽕이냐 필러냐, 유나→전종서 ‘황금골반’이 뭐길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