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석·박사급 배터리 R&D인재 채용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국내 주요 대학 석·박사를 대상으로 미래 배터리 산업을 이끌어갈 연구·개발(R&D)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에서 '배터리 테크 콘퍼런스(BTC) 인 서울'을 지난 27일 개최하고, 대학 석·박사급 우수 인재들을 초청해 차세대 배터리 및 기술 연구,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 등을 공유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국내 주요 대학 석·박사를 대상으로 미래 배터리 산업을 이끌어갈 연구·개발(R&D)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에서 ‘배터리 테크 콘퍼런스(BTC) 인 서울’을 지난 27일 개최하고, 대학 석·박사급 우수 인재들을 초청해 차세대 배터리 및 기술 연구,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 등을 공유했다고 30일 밝혔다. BTC는 LG에너지솔루션이 매년 국내외에서 진행하는 인재 채용 행사로, 향후 우리나라의 배터리 산업 혁신을 주도할 R&D 인재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동명(사진 가운데) LG에너지솔루션 사장은 이날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며 “(미래 인재들의)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 사장을 비롯해 김제영 최고기술책임자(CTO), 김기수 최고인사책임자(CHO), 이진규 최고디지털책임자(CDO), 정근창 미래기술센터장, 노세원 소형전지개발센터장 등 최고경영진이 총출동했다.
최지영 기자 goodyoung17@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게 2마리 37만 원’ 소래포구…구름 인파 ‘대박’ 터졌다
- 국군의 날 ‘전술핵탄두급 괴물미사일’ 현무-5 첫선…美폭격기 B-1B도 전개
- ‘22년째 입국금지’ 유승준, 또 비자발급 거부당해…“인권 침해·법치주의 훼손” 반발
- [속보]“말다툼했다” 고등학생, 버스서 처음본 20대女 뒤따라가 흉기 휘둘러
- “너무 커서 아파요”…미 여성 한 해 8만명 가량 “줄여달라”
- 5월 15일, 국가기념일 ‘세종대왕 나신 날’ 지정…5월 27일은?
- ‘더 글로리’ 문동은 엄마役 박지아, 30일 뇌경색 투병 중 별세
- 이재명 “명예훼손죄, 고발사주 못하게 친고죄 전환 어떤가”
- 징검다리 연휴에 태풍 맞을 수도…10월 3~5일 한반도 상륙 가능성
- 지하철역 이름 팔아 150억 번 서울 지하철…최고 비싼 곳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