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알고보니 FT아일랜드 보컬 출신? “이홍기 기강 잡았다” (복면가왕)[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T아일랜드 이재진이 이홍기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FT아일랜드 베이시스트로 활약 중인 이재진은 '복면가왕'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앨범도 새로 나왔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재진은 데뷔 전 FT아일랜드 보컬을 욕심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재진이 이홍기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9월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언더 더 씨'가 4연승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재진은 '팥들었슈'로 나섰으나 39표 차이로 3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이재진은 소속사 후배인 엔플라잉 유회승이 자신을 알아보자 "따로 전화할 필요는 없겠다. 처음엔 한 번도 안 들어본 목소리인 것 마냥 '누구야?' 이런 느낌으로 보더라. 뒤늦게라도 알아채고 얘기해줘서 마음이 녹는다. 오래 본 만큼 알아주길 바랐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FT아일랜드 베이시스트로 활약 중인 이재진은 '복면가왕'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앨범도 새로 나왔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재진은 그룹 결성 18주년을 맞은 만큼 멤버들과 각별하다며 "인생의 반 이상을 함께했다. 길게 알았지만 아직도 보는 길이 같아서 인연이라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재진은 데뷔 전 FT아일랜드 보컬을 욕심냈다고. 이재진은 "홍기 형이 합류하기 전에 누가 보컬이 될지 겨뤄보자고 해서 노래방에 갔다. 다른 연습생 노래를 들어보니까 노래가 영 그렇더라. 내가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나중에 홍기 형이 왔는데 오자마자 찬장을 뒤져서 과자를 빼먹더라. 기강을 잡아야겠다 싶어서 노래방에 갔는데 목도 안 풀고 '천년의 사랑'을 불렀다. 첫마디 듣는 순간에 '보컬은 이런 사람이 하는 거구나'라는 걸 깨달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재진은 가수로서의 목표에 대해 "저희 공연을 본 모든 사람들이 'FT아일랜드 아직도 멋있게 잘하고 있구나'를 느끼게 하고 싶다. 저희가 바쁘게 투어를 돌고 있다. 너무 바쁘지만 행복한 감정을 많이 느끼고 있어서 앞으로 이런 날들이 오래 갈 수 있게 노력하면서 잘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뽕이냐 필러냐, 유나→전종서 ‘황금골반’이 뭐길래 [스타와치]
- 고현정, 부츠가 남아도는 뼈말라 각선미‥살이 더 빠졌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37kg까지 뺐던 박민영, 여전한 긴생머리 청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