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유태오, 가수의 꿈 이룬 기안84에 뽀뽀→빠기태 데뷔 대성공('음악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일주' 삼형제가 라이브 바에서 데뷔 무대를 펼쳤다.
29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에 빠니보틀은 라이브 바가 운영을 하는지 먼저 확인 후 유태오와 기안84를 호출했다.
그러나 자신의 꿈을 위해 함께 해준 유태오, 빠니보틀과 즐거운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도 중간부터 춤을 추며 흥겹게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음악일주' 삼형제가 라이브 바에서 데뷔 무대를 펼쳤다.
29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기안84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삼형제가 데뷔 무대에 섰다.
삼형제는 허리케인의 상흔의 남아있는 휴스턴에 도착했다. 도시 전력난으로 호텔은 비상 전력을 사용했고, 에어컨, 냉장고, 전기 등을 사용할 수 없는 심각한 상황이었다.
앞서 기안84는 어릴 적의 가수의 꿈을 위해 라이브 바에서 무대를 꾸미기로 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라이브 바가 운영을 하는지 먼저 확인 후 유태오와 기안84를 호출했다.
마침 삼형제가 방문한 라이브 바는 '오픈 마이크 데이'로 누구나 자유롭게 무대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에 빠니보틀은 "형님 망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다"고 토로했지만, 유태오는 "사람이 없으면 오히려 망한 거 아니냐"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생각보다 큰 대형 야외무대에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아무도 관심이 없을까봐 걱정했다. 앞서 노래하는 사람들을 본 유태오는 "마이크가 너무 잘 먹는데?"라며 웃었고, 기안84는 "우리 앞 팀이 좀 망해야 한다"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안색이 어두운 빠니보틀을 걱정했다. 빠니보틀은 "무대공포증이 있다. 원래 몇천만원 준다고 해도 무대에 안 선다. 노래방 가도 노래 안 부른다"면서 "기안 형을 위해 용기 낸 거"라고 고백했다.
Earth, Wind & Fire의 'September'를 선곡한 가운데 빠기태는 하우스밴드 예이하이와 첫 연습을 진행했다. 하지만, 일주일 연습이 무색하게 가사를 까먹고, 불협화음으로 불안함만 더해졌다.
연극 무대 경험이 풍부한 유태오는 "못하는 걸 억지로 하지 말자. 편한 방법으로 부르자"면서 편안한 환경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마침내 무대에 오르기 전 빠니보틀은 "팔자에도 없는 무대를 하게 됐다"며 토로했다. 이에 기안84는 "음악일주잖아. 미안해. 이렇게 일이 커질 줄은 몰랐다"고 미안한 기색을 드러냈다.
기안84는 '빠기태와 예이하이' 간단한 소개도 말이 꼬여 제대로 하지 못할 정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자신의 꿈을 위해 함께 해준 유태오, 빠니보틀과 즐거운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도 중간부터 춤을 추며 흥겹게 마무리했다.
무대를 마친 후 기안84는 "가수가 꿈이라고 했을 때 주변에서 허언증 있냐 소리 들었는데, 진짜로 무대에 섰다"면서 "도파민이 막 나온다. 사람들 알아주고 기분 좋은 설렘"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무대 공포증을 극복한 빠니보틀은 냅다 큰 절을 하며 "짜릿했다. 중간부터 사람들이 나와서 춤을 같이 추는데 즐길 수 있는 일을 하고 있구나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유태오는 꿈을 이룬 뒤 상기된 기안84의 볼에 뽀뽀를 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기안84는 "삶의 큰 숙제를 끝낸 느낌이다.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박위, 결혼 D-11…석양 속 볼뽀뽀 사랑스럽네 | 텐아시아
- [종합]'장윤정♥' 도경완 "아빠를 무슨 지갑으로 아나"..도도남매에 울컥('내생활') | 텐아시아
- 유이, 자전거도 잘 못타는데 철인 3종 경기 도전…포기하지 않는 끈기 ('무쇠소녀단') | 텐아시아
- '이혼' 함소원 뻔뻔하네…쇼핑몰 가격 논란 3년만에 "평생 먹고 살 돈 모아" ('가보자고')[TEN이슈]
- 금새록, 희귀병에 시력 잃어가는데…치료비만 8억 어쩌나 ('다리미패밀리') | 텐아시아
- 이재은, 염산 테러 사건 범인이었다…현장에서 체포,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 ('페이스미') | 텐아
- 김종국, 재산 500억설·폭행 의혹 해명한다…"날 괴롭히는 느낌"('짠남자') | 텐아시아
- '♥은가은' 박현호를 이겼네…송민준,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 텐
- [종합]'중식여왕' 정지선 "중국에서 식당 쓰레기통 뒤졌다"('돌싱포맨') | 텐아시아
- 이영돈에 '메롱'…황정음, 회식 즐겼다 "택시에서 토할 뻔"('솔로라서')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