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몬베베 위한 선물…호지어 '투 스위트' 커버

박정선 기자 2024. 9. 29.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리더 셔누가 몬베베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최근 셔누는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채널][C] SHOWNU - Too Sweet (COVER.)'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창단 9주년을 맞이해 아일랜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호지어(Hozier)의 '투 스위트(Too Sweet)' 곡을 가창한 셔누는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강렬하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어 화장기 없는 내추럴하고 말간 비주얼로 녹음을 하는 모습과 그간의 활동이 담긴 재킷 비하인드 장면이 교차되며 팬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소울 뮤직에 잘 어울리는 셔누 특유의 팝적인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고, 멜로디와 귀에 쏙쏙 박히는 보이스가 어우러지는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셔누는 오는 30일 파리 현지 시각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컨셉코리아(Concept Korea)의 '2025 S/S 시즌' 패션쇼에 오른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