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크롭셔츠 풀어 헤쳐 밑가슴 노출‥파격 언더붑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재인이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장재인은 9월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셔츠를 입는 또 다른 방법들. 단추 두세 개 오픈하여 원오프숄더, 혹은 저처럼 거기에 단추 하나 더 오픈하여 완전히 오프숄더. 상반신 사진처럼 큰 카라를 만들어 입으면 또 다른 느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크롭 셔츠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 헤친 장재인은 셔츠의 카라 부분을 등 뒤로 넘겨 파격적인 오프숄더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장재인이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장재인은 9월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셔츠를 입는 또 다른 방법들. 단추 두세 개 오픈하여 원오프숄더, 혹은 저처럼 거기에 단추 하나 더 오픈하여 완전히 오프숄더. 상반신 사진처럼 큰 카라를 만들어 입으면 또 다른 느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장재인은 "저는 크롭셔츠로 하여 기장이 짧게 연출됐는데 일반적인 오버사이즈 셔츠로 하면 딱 예쁜 기장감이 나옵니다"라는 꿀팁과 함께 "짧은 기장도 이 거리엔 자연스럽게 어울려 그냥 이렇게 흐르는 대로 둡니다. 셔츠 입는 방법은 마랑고니를 나온 제 친구이자 새로운 파트너에게 배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거리에서 모델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롭 셔츠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 헤친 장재인은 셔츠의 카라 부분을 등 뒤로 넘겨 파격적인 오프숄더 스타일을 연출했다.
셔츠의 짧은 기장으로 인해 드러난 밑가슴 라인이 아슬아슬함을 자아낸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완성한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과 살며시 드러난 복근 몸매는 감탄을 유발한다.
사진을 본 지인과 누리꾼들은 "언더붑 될뻔요. 언니 절대 지켜", "슈스케에서 기타 치던 꼬맹쓰 어디갔어", "셔츠 입는 방법은 알겠는데 배때기 너무 노출인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재인은 1991년생 만 33세로 Mnet 예능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최근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면서 키와 몸무게가 170㎝에 47㎏라고 밝힌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한소희, 얼굴 피어싱 후회 “왜 고통 참아가면서까지 뚫었는지”
- 퇴폐미 입은 고민시 ‘아없숲’ 이후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
- ‘연정훈♥’ 한가인, 목 늘어난 티셔츠 입고도 “이게 더 마음에 들어”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