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보공업, 부산사회공헌장 으뜸장…보명피앤티 버금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선보공업㈜(회장 최금식)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보명피앤티 이정화 대표가 지난 27일 제31회 부산복지의달 기념식에서 이웃사랑 실천의 공로로 '부산시 사회공헌장'(사진)을 받았다.
이정화 ㈜보명피앤티 대표는 "부산시 사회공헌장 수상을 계기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적극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선보공업㈜(회장 최금식)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보명피앤티 이정화 대표가 지난 27일 제31회 부산복지의달 기념식에서 이웃사랑 실천의 공로로 ‘부산시 사회공헌장’(사진)을 받았다.
선보공업은 장학사업, 교육사업, 기업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약 100억 원을 기부했다. 임직원과 헌혈봉사, 연탄 및 밑반찬 배달 봉사, 인근지역 환경미화 봉사 등을 꾸준히 실천하며 나눔문화를 이끄는 데 앞장섰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선보공업은 부산시 사회공헌장 ‘베풂부문 으뜸장’을 수상했다.
이정화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왔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2016년에 가입한 이후 초고액 기부자 클럽인 하이클래스 아너에도 2021년에 이름을 올리며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했다. 또 전 여성 아너 클럽 회장으로 매월 아동생활시설 급식 및 멘토링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시 사회공헌장 ‘나눔부분 버금장’을 받았다.
최금식 선보공업 회장은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부산시와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ESG가치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정화 ㈜보명피앤티 대표는 “부산시 사회공헌장 수상을 계기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적극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