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파리서 국위선양 미모..러블리 매력 발산 중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파리 패션 행사에서 국위선양 미모를 뽐냈다.
29일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소셜 계정에 "반짝 반짝 예쁜 날씨만큼 반짝 반짝 빛나는 미모로"라며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한 신민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 신민아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맑은 하늘과 파리의 고풍스러운 건축물을 배경과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신민아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신민아가 파리 패션 행사에서 국위선양 미모를 뽐냈다.
29일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소셜 계정에 “반짝 반짝 예쁜 날씨만큼 반짝 반짝 빛나는 미모로”라며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한 신민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민아는 과일, 채소 무늬가 들어간 화이트 셋업을 입고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 신민아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맑은 하늘과 파리의 고풍스러운 건축물을 배경과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신민아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에 팬들은 “너무 섹시하고 예쁘다”, “너무너무 러블리”, “미모 미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민아는 현재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에서 배우 김영대와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손해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민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