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이동욱, ‘1박2일’ 합류 기뻐해줘‥출연 흔쾌히 도와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1박2일' 합류에 대한 절친 이동욱의 반응을 밝혔다.
9월 29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충남 홍성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박2일' 팀은 평소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조세호를 겨냥한 '조세호 친구 특집'을 제안했다.
그렇다면 평소 조세호와 친분이 두터운 이동욱은 섭외할 수 있냐는 말에 조세호는 "동욱이 형하고는 친하다"면서 "'1박2일' 들어간다고 하니까 정말 좋아했다. 흔쾌히 도와주실 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조세호가 '1박2일' 합류에 대한 절친 이동욱의 반응을 밝혔다.
9월 29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충남 홍성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박2일' 팀은 평소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조세호를 겨냥한 '조세호 친구 특집'을 제안했다.
문세윤은 최근 차은우, GD와 함께 사진을 찍어 소셜 미디어에 올린 조세호를 향해 "합성이지?"라며 "차은우 씨랑 어떻게 친분이. 너무 잘생겼고 너무 못생겼는데.."라 해 웃음을 안겼다.
"나중에 친구 특집하면 불러라"는 말에 조세호는 "섭외권이 없다"면서 "물론 부탁은 할 수 있겠지만, 물어볼 수 있어도 카메라 앞에서는 부담스러워할까 봐.."라며 빠져나갔다.
그렇다면 평소 조세호와 친분이 두터운 이동욱은 섭외할 수 있냐는 말에 조세호는 "동욱이 형하고는 친하다"면서 "'1박2일' 들어간다고 하니까 정말 좋아했다. 흔쾌히 도와주실 거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회사가.. 뭔 줄 알잖아"라고 다시 한번 빠져나가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한소희, 얼굴 피어싱 후회 “왜 고통 참아가면서까지 뚫었는지”
- 퇴폐미 입은 고민시 ‘아없숲’ 이후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
- ‘연정훈♥’ 한가인, 목 늘어난 티셔츠 입고도 “이게 더 마음에 들어”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