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이렇게 망가진다고? 가을무+맹구 앞니에 “짜증나 죽겠어”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무 분장에 도전했다.
지예은의 가을 제철 무로 변신했다.
이를 본 양세찬은 "끝이냐. 너무 귀엽다"며 지예은이 멋을 부렸다고 의심, 지예은은 "입 좀 다물어라. 나불거리고 있다. 옆에서 짜증나 죽겠다"고 속사포로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무 분장에 맹구 앞니까지 도전한 지예은은 '삐끼삐끼' 춤까지 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지예은이 무 분장에 도전했다.
9월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통아저씨와 함께 MT를'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김동준, 해원(엔믹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예은은 2주 만에 민낯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하하와의 내기에서 패배해 분장하기로 한 지예은은 "진짜 많은 교훈을 얻었다. 입을 함부로 놀리면 안 된다"고 한숨을 쉬었다.
지예은의 가을 제철 무로 변신했다. 이를 본 양세찬은 "끝이냐. 너무 귀엽다"며 지예은이 멋을 부렸다고 의심, 지예은은 "입 좀 다물어라. 나불거리고 있다. 옆에서 짜증나 죽겠다"고 속사포로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간 다양한 분장을 펼쳤던 양세찬은 각종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차라리 할 거면 세게 하는 게 낫다"고 설득했다. "이거 세지 않냐"고 의아해하던 지예은은 리터치가 계속되는 가운데 "욕심이 난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무 분장에 맹구 앞니까지 도전한 지예은은 '삐끼삐끼' 춤까지 췄다. 이에 멤버들은 "분장을 너무 잘했다", "진짜 무다", "대충하지 않으니까 너무 멋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한소희, 얼굴 피어싱 후회 “왜 고통 참아가면서까지 뚫었는지”
- 퇴폐미 입은 고민시 ‘아없숲’ 이후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
- ‘연정훈♥’ 한가인, 목 늘어난 티셔츠 입고도 “이게 더 마음에 들어”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