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출신' 승관은 감귤로 변신?...세븐틴, 직접 제작한 캐릭터 깜짝 공개

정승민 기자 2024. 9. 29.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세븐틴(Seventeen)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를 깜짝 공개했다.

28~29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개성을 담은 공식 캐릭터 '미니틴' 애니메이션 쇼츠와 일러스트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컴백을 앞둔 세븐틴(Seventeen)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를 깜짝 공개했다.

28~29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개성을 담은 공식 캐릭터 '미니틴' 애니메이션 쇼츠와 일러스트를 게재했다.

이는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을 비롯해 위버스 라이브, '인더숲 세븐틴편' 시리즈,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세븐틴 프로젝트 - 데뷔 대작전' 속 장면들이 재현된 콘텐츠다.

가장 먼저 세븐틴 13인의 매력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쵯체리(에스쿱스), 쫑토람(정한), 샤슴이(조슈아), 열닫잠(준), 탐탐(호시), 폭덩이(원우), 뾰풀이(우지), 디팔이(디에잇), 김자(민규), 도아(도겸), 뿌귤이(승관), 논버(버논), 찬달이(디노) 등 멤버들이 제작에 직접 참여한 캐릭터들이 등장했다.

데뷔 전 해변가에 앉아 "나중에 누가 변하면 여기에 다시 와서 (물 속에) 던지자"라며 초심을 다지는 모습부터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온 승관을 멤버들이 반갑게 맞이하는 모습, 볼링공을 쥔 채 긴장한 조슈아를 모두가 응원하는 모습까지 '미니틴'을 통해 되살아났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쇼츠와 일러스트를 통해 'SPILL THE FEELS'에 녹아든 세븐틴의 긍정적인 태도와 멤버들 간의 관계를 보여주고자 했다"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긴 이들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미니 12집 'SPILL THE FEELS'를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