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블랙라벨 공통수학1’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학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블랙라벨 공통수학1'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랙라벨 공통수학1은 특목고와 강남 8학군의 교사들이 직접 집필한 상위권 학생 대상 교재다.
블랙라벨은 고난도 문제가 50% 이상을 차지하는 '다이아몬드식 문항 구성'으로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신유형 문제와 고빈출 기출 문제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학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블랙라벨 공통수학1’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랙라벨 공통수학1은 특목고와 강남 8학군의 교사들이 직접 집필한 상위권 학생 대상 교재다. 블랙라벨은 고난도 문제가 50% 이상을 차지하는 '다이아몬드식 문항 구성’으로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신유형 문제와 고빈출 기출 문제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블랙라벨 공통수학1은 현재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진학사 관계자는 “명쾌한 해설과 다양한 풀이 방법을 제시해 학생들이 문제 해결의 흐름을 쉽게 파악하고, 1등급을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한다”며 “특히 이전 개정판보다 문항 수를 늘려 학생들이 수학적 자신감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MZ 너무 좋아'…2030 취향 저격한 한예슬 뜨자 '대박' 터뜨린 '이곳'
- 손흥민 몸상태 질문에 토트넘 감독 '나쁜 상태는 아냐'
- 장윤정 '모든 건 내 탓'…콘서트 티켓 판매 부진 소식에 꺼낸 말은
- 55~65세 시니어 아미(Army) 어떨까…軍병력부족 해법이 ‘노년층 재입대’?[이현호 기자의 밀리터
- “인슐린 투여 시급” 8살 소아당뇨 환자 ‘응급실 뺑뺑이’
- “니 인생을 불행 속에 있게 할 거야' 동창 스토킹한 20대의 최후
- 또 프리스타일 '폭탄 발언' 민희진 '소송비만 23억…결국 이긴다' 자신만만한 이유는 '이것'
- 대법원 두 번 승소에도 '미국인' 유승준 한국 입국 다시 '제동'
- “토트넘, 손흥민과 계약 1년 연장할 것”
- 셰플러 퍼트하는데 다음 홀 이동…김주형·임성재 '매너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