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사랑의열매, ‘2024 경기 리더스 인사이트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가 기업 간 네트워크 강화와 경기지역 나눔명문기업 활성화를 위한 '2024 경기 리더스 인사이트 포럼'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최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에서 김병준 사랑의열매 중앙회장, 권인욱 지회장,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성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경기 나눔명문기업 회원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럼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가 기업 간 네트워크 강화와 경기지역 나눔명문기업 활성화를 위한 ‘2024 경기 리더스 인사이트 포럼’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최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에서 김병준 사랑의열매 중앙회장, 권인욱 지회장,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성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경기 나눔명문기업 회원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럼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기업의 가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고민하는 경기도 기업 경영인 및 사회공헌 담당자를 초청해 진행했다. 사랑의열매·지자체·민간기업 간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해 지역문제를 해결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다.
1부는 ‘경기 나눔명문기업 단체가입식’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그 가치’라는 주제로 김병준 사랑의열매 회장의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경기주택도시공사(골드회원) ▲농협은행(주)경기본부 ▲동수원새마을금고 ▲㈜주강로보테크 ▲㈜건용환경개발 ▲㈜효성안양공장 ▲코멧네트워크 등 7개 기업이 경기 나눔명문기업에 단체로 가입했으며, 이로써 경기지역 나눔명문기업은 총 73곳으로 늘었다.
2부에는 CSR 토크 콘서트와 기업간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됐다.‘CSR 토크 콘서트’는 김경진 SK하이닉스㈜사회공헌 팀장, 윤원규 삼성전자 DS부문 사회공헌단 프로, 서유리 APS시스템 ESG팀장, 김성호 바텍 네트웍스 경영지원본부장이 패널로 참석했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각 기업의 사회공헌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포럼에 참석한 기업들과 함께 기업의 나눔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의견을 나눴다.
권인욱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은 “오늘 포럼이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기업간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경기 사랑의열매는 기업의 ‘나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경기지역 나눔명문기업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기자 gaeng2d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판결에…유정복 “사법부, 유일한 희망” vs 민주당 “유 시장, 정권 아부 아첨꾼”
- 김동연 “급변하는 사회의 해답은 주4.5일제”…일·생활 균형문화 활성화 논의
- 김동연 대망론…“여야 모두 인정할 연대와 협치 구상 내놓아야”
- 뜨개옷 입은 나무들 [포토뉴스]
- 노랗게 물든 가을 [포토뉴스]
- 경기도, 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재난 상황관리체계 강화”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도 난항…의대 증원 등 평행선
- “대남방송 폭격에 몸과 마음 만신창이” 국회서 무릎 꿇은 강화 주민들 인천시 행감 출석
- 보수 환호, 진보 반발…'이재명 첫 선고'에 좌우로 갈라지는 대한민국
- 조해진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여야 모두 새판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