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벨베이비 '벨베이비 자석블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베이비는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 교구 '벨베이비 자석블럭'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러 개의 블록을 조립해 강아지, 뱀, 공룡 등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보는 교구다.
벨베이비 제품은 자석이 블록 내부에서 회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베이비 관계자는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제품을 제조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면서 "다양한 모양의 블록 출시로 성장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베이비는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 교구 '벨베이비 자석블럭'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러 개의 블록을 조립해 강아지, 뱀, 공룡 등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보는 교구다. 최근 대두되는 융합(STEAM) 교육 교구로 아이들의 창의력, 소근육 발달, 집중력 향상 등에 도움을 준다.
벨베이비 제품은 자석이 블록 내부에서 회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강한 자력으로 원하는 모양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색상을 처음 익히는 아이들을 위해 블록 색상을 8가지로 다양화했다. 블록은 곡면 처리로 다칠 위험을 최소화했고, 접착제 같은 유해 물질은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은 KC인증을 획득했다.
벨베이비 관계자는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제품을 제조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면서 “다양한 모양의 블록 출시로 성장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재호 국가AI위원회 부위원장 “AX시대, 통계청→빅데이터청 개편을”
- 국내 첫 심야 자율주행 택시, 유연한 '끼어들기' 대처…구급차 사이렌까지 인지
- 코스닥 AI 기업들, 보릿고개 넘기 안간힘…공공사업 수주 확대
- 이달 결정 금액만 1조↑…보험사, 자본성증권 발행 '러시'
- 쏠리드 스페인 진출…대형 축구장에 중계기 공급
- [인터뷰]“전력 절감·탄소 배출 감소 등 실시간 모니터링”
- 어드밴텍, ESG 경영 데모룸 오픈...'지속 가능한 미래' 해법 제시
- 日 여성, 25번이나 성형수술한 이유 [숏폼]
- CATL 中 배터리 공장 화재…소방당국 “사상자 없어”
- 펠트마이어 獨 변리사, “변리사가 특허침해소송을 못 한다니…이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