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초록우산 장애영아원서 봉사 활동…"나눔 실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가 지난 23일 초록우산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가 종식된 지난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직접 한사랑장애영아원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방문한 임직원들은 장애 영유아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 체육 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과 더불어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글로벌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가 지난 23일 초록우산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
29일 갈더마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22년부터 초록우산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상생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피부과학 전문 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지금까지 6만개 이상의 세타필 제품을 후원했다. 코로나19가 종식된 지난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직접 한사랑장애영아원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방문한 임직원들은 장애 영유아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 체육 활동을 진행했다. 평소 보호자의 동행 없이는 외출이 어려운 영유아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일대일로 아이들과 짝을 이뤄 풍선놀이, 공놀이 등을 함께 했다.
아이들의 사회성과 인지발달 향상을 도왔다. 평소 경험하기 힘든 야외 활동의 즐거움을 선물했다. 아이들의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위해 미용 봉사 보조 활동에도 힘을 보탰다.
봉사활동과 더불어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 세타필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돼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는 "올해도 한사랑장애영아원에 방문해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