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이노베이션 토크'서 미래차 혁신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베이션 토크는 폴스타 핵심 가치인 '혁신'을 주제로 각 분야를 선도하는 패널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또 폴스타의 탄소 발자국을 위한 제로 프로젝트 공정 혁신과 폴스타 4 디자인에 대해 의견를 나눴다.
폴스타 관계자는 "혁신은 폴스타 정체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폴스타 혁신 경험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스타코리아가 28일 서울 용산구 폴스타 '스페이스 서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이노베이션 토크'(Innovation Talk)'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노베이션 토크는 폴스타 핵심 가치인 '혁신'을 주제로 각 분야를 선도하는 패널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모춘 모빌스그룹 디렉터와 조수용 B매거진 발행인이 연사로 참석해 크리에이터와 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을 이야기했다. 또 폴스타의 탄소 발자국을 위한 제로 프로젝트 공정 혁신과 폴스타 4 디자인에 대해 의견를 나눴다.
폴스타 관계자는 “혁신은 폴스타 정체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폴스타 혁신 경험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총리에 '온건' 이시바... 대통령실 “한일관계 긍정흐름 이어갈 것”
- 1700억 차세대 철도 통신망 사업에 통신 업계 시끌시끌
- 대형병원 '전문의·중증질환' 중심 전환...3년간 10조 투입
- 코스닥 AI 기업들, 보릿고개 넘기 안간힘…공공사업 수주 확대
- 티메프 사태에 갑질 논란까지…유통가, 22대 국회 첫 국감 '긴장'
- 세수펑크에 교육교부금 타격…“제도 개편” 목소리 커지나
- '독대 요청·여야의정' 난관 봉착…한동훈, 재보궐 선거 지원 나서며 돌파구 모색
- 오피스텔·빌라 주담대, 30일부터 대환대출에 합류
- [에듀플러스]수시 모집 결과 열어보니… 서울·지역 간 격차 최고치
- 미디어 학자들, 규제개혁 위한 '한국판 DSA' 직접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