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다이노탱 쿼카&보보 인 더 우드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IP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서울 중구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다이노탱 쿼카&보보 인 더 우드 팝업'을 27일 오픈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IPX는 '다이노탱 쿼카 & 보보 인더 우드 팝업'을 9월 30일부터 중국, 일본, 대만 등에도 오픈해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IP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서울 중구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다이노탱 쿼카&보보 인 더 우드 팝업'을 27일 오픈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이노탱은 '마쉬빌(Marshville)'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최고의 마쉬멜로우를 찾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 쿼카와 친구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 MZ세대 사이에서 팬덤을 보유한 IP다. 이번에 연 '다이노탱 쿼카&보보 인 더 우드 팝업'은 엉뚱하지만 매사 낙천적인 성격의 쿼카(QUOKKA)와 그 곁을 항상 지키는 보보(BOBO)가 다락방에서 보물 지도를 보다 숲속 어딘가에 코끼리만한 마쉬(마쉬멜로우)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 대왕 마쉬를 찾기 위해 떠나는 유쾌한 모험 스토리를 담았다.
10월 14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쿼카와 보보의 여정에 방문객들을 초대, 숲속을 함께 탐험하는 듯한 즐길거리를 준다. 입구에 들어서면 쿼카와 보보가 숲속에서 만난 친구들이 등장한 포스터를 볼 수 있다. 팝업 내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은 보물지도를 발견하는 쿼카와 보보의 모습으로 채워졌다. 쿼카와 보보가 마쉬멜로우를 함께 구워먹는 모습을 담은 포토존과, 숲 속에서 대왕 마쉬를 찾는 여정 스토리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미디어존도 마련됐다. 미니 피규어, 플러시, 미니 캔버스백, 다이노탱 보보키링 시리즈 등 100여종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선보였다.
IPX는 '다이노탱 쿼카 & 보보 인더 우드 팝업'을 9월 30일부터 중국, 일본, 대만 등에도 오픈해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미경기자 the13oo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 싫어하니 참으라고? 이젠 싫어"…1년에 8만명씩 받는 이 수술
-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아파트 ‘주차 빌런’ 사건 봤더니…[권준영의 집이슈]
- 커지는 `살인찜닭집` 비난 폭탄 …10대 여고생 살해범 구속
- `마세라티 뺑소니` 부산판?…음주男, 20대 오토바이女 치고 도주
- 엔비디아 시총 3조달러 붕괴에 반도체 `우수수`…테슬라만 보였다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