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 방송가 휩쓴 반전의 ‘예능 새싹’

유지혜 기자 2024. 9. 29. 1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정우가 '예능 새싹'으로 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우는 유튜브 KBS Kpop 채널의 디지털 예능프로그램 '노포기'의 고정 MC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우는 9월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방송되는 ENA·E채널의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 게스트로도 활약한다.

한편, NCT 정우는 멤버 도영과 함께 10월 2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정우가 ‘예능 새싹’으로 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우는 유튜브 KBS Kpop 채널의 디지털 예능프로그램 ‘노포기’의 고정 MC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안정적인 진행 실력부터 게스트와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공감대 형성 토크, 곳곳의 노포 맛집을 찾아다니며 펼치는 ‘먹방’까지 열정 넘치는 MC 역할을 톡톡히 해내 호평을 이끌었다.

28일 공개된 ‘대화가 필요해|노포기 EP.8’ 편에서 서촌을 방문한 정우는 통인 시장을 둘러보며 마주하는 사장님들마다 해맑은 인사를 건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게스트로 같은 팀 동생인 NCT 위시의 시온, 유우시가 출연하자 설렘과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정우는 NCT 위시에 대해 “무대에서 날아다녀요”, “만능 올라운더”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수줍어하는 동생들이 편하게 방송에 임할 수 있도록 든든한 면모를 드러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멤버를 소개하며 하나씩 틀린 정보를 말하는 허당 매력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는 9월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방송되는 ENA·E채널의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 게스트로도 활약한다. 농사일, 게임, 토크까지 처음 체험하는 시골 라이프를 열정 넘치게 소화했다. 출연진들과도 단숨에 ‘찐친 케미’를 발휘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방송을 채우고 있다.

이처럼 정우는 능숙한 진행 실력은 물론, 넘치는 열정과 순수한 매력, 센스 있는 예능감까지 고루 갖춰 ‘예능 새싹’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음악에서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또 어떤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NCT 정우는 멤버 도영과 함께 10월 2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