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맞이한 ‘삼국 올스타’ 수집형 카드 RPG 새바람 불러일으킬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카 게임즈(QOOKKA Games)의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가 수집형 카드 RPG 장르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신세계급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플레이 방식에 있어 혁신을 이어온 '삼국 올스타'는 한국 유저와 대만, 홍콩, 마카오 유저가 같은 서버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용호진영전'을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카 게임즈(QOOKKA Games)의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가 수집형 카드 RPG 장르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신세계급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27일부터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삼국 올스타’는 2023년 5월 출시 직후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증명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높은 평점을 장기간 유지하며 게임성까지 인정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한국 이용자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출시 반 주년과 1주년 등 주요 이벤트에 오프라인 행사와 신규 버전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왔다.
이번 1.5주년 또한 한국 이용자들을 중요시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은 물론,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 새로운 무장 추가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선사한다.
업데이트 버전에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적용된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플레이 방식에 있어 혁신을 이어온 ‘삼국 올스타’는 한국 유저와 대만, 홍콩, 마카오 유저가 같은 서버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용호진영전’을 마련한다. 수집형 RPG에도 격렬한 대전 요소를 적용함으로써 수집형 RPG 장르 한계를 뛰어넘은 셈이다.
여기에 ‘삼국 올스타’를 오랫동안 즐겨주는 유저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한국 유저만을 위한 전속 혜택부터 로그인만 해도 전체 도감 SP 무장 12개, SSR 무장 60개, 신수 21개를 획득 가능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고, 5불 SP조운과 최신 SP유비까지도 획득 가능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로운 무장도 등장한다. 동결 유비 세기와 일러스트 업그레이드 등 끊임없는 게임 퀄리티 상승 작업을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적이다.
쿠카게임즈는 삼국 올스타가 한국 이용자들을 매우 중요시 생각하는 만큼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버전 업데이트도 그런 고민에서 시작된 결과물로, 이용자들이 끊임없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계속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게임 관련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삼국 올스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쿠카 게임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