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2024년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26일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교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학생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남성관 교육장은 "교통안전은 모든 학생에게 중요한 문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26일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교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학생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날 오전 7시 50분부터 관내 구평초등학교 인근에서 8시 30분까지 진행했다. 시·도의원 및 구미학생안전자원봉사자회 임원, 학교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이 함께 참여해 학생들에게 안전한 횡단보도 이용, 보행 신호 준수, 교통 안전 수칙 등을 안내했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교통안전 홍보물과 기념품 등을 배부하며 안전한 통학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왔다.
남성관 교육장은 “교통안전은 모든 학생에게 중요한 문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구미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통안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여 안전한 통학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칙주의자' 스타벅스가 달라졌다…왜?
- [주말엔 운동] "운동 좋아하는 30대인줄"…'탄탄 슬림 몸매' 65세 할머니의 비결은?
- 민희진 또 저격한 어도어 前직원 "사과 없어…나도 이겨야겠다"
- 8살 소아당뇨 환자 '응급실 뺑뺑이'…2시간 만에 청주서 인천으로
- 한 달간 달걀 720개 먹은 의사…놀라운 콜레스테롤 수치 변화
- '봉하마을 절벽서 뛰어내려'…황당한 중학교 시험 문제
- 민희진 "하이브 소송비 23억, 집도 팔 것…죄 없는 내가 이긴다"
- 대구퀴어문화축제, 경찰과 대치 끝 지연 개최
- 가을 태풍 연달아 발생…한반도 영향 가능성
- 아무 식당 전화해 "장염 걸렸다" 배상요구…1심서 징역 3년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