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먹자! 삼식이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가 국민들을 대상으로 쌀 소비 촉진 조성을 위한 '아침먹자! 삼식이 챌린지'를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1회차) 실시한다.
이광일 농협중앙회 농촌지원부장은 "우리 쌀은 많은 영양학적 장점을 가지고 있어 규칙적인 아침밥은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면서 "식습관 변화로 인해 쌀 소비량이 감소하는 요즘, 우리 농업·농촌을 지키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인 아침밥 먹기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중앙회가 국민들을 대상으로 쌀 소비 촉진 조성을 위한 '아침먹자! 삼식이 챌린지'를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1회차) 실시한다. 2회차는 11월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아침밥 먹고 하루 세끼(삼식)를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자'는 취지를 담았았다. '캐시워크'(넛지헬스케어 앱 내 팀워크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다.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아침밥 인증샷을 직접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종료 후 참여도를 기준으로 등수를 산정해 총 한도 1억원 내에서 '농협 모바일금액권'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 등 세부사항은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일 농협중앙회 농촌지원부장은 "우리 쌀은 많은 영양학적 장점을 가지고 있어 규칙적인 아침밥은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면서 "식습관 변화로 인해 쌀 소비량이 감소하는 요즘, 우리 농업·농촌을 지키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인 아침밥 먹기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농협은 지자체·기업·학교 등과 연계한'아침밥 먹기'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아침밥 먹기를 서약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NH든든 밥심예금'을 출시하는 등 쌀 산업 위기극복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김경렬기자 iam10@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 싫어하니 참으라고? 이젠 싫어"…1년에 8만명씩 받는 이 수술
-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아파트 ‘주차 빌런’ 사건 봤더니…[권준영의 집이슈]
- 커지는 `살인찜닭집` 비난 폭탄 …10대 여고생 살해범 구속
- `마세라티 뺑소니` 부산판?…음주男, 20대 오토바이女 치고 도주
- 엔비디아 시총 3조달러 붕괴에 반도체 `우수수`…테슬라만 보였다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