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푸드 컨텐츠 브랜드 납작프렌즈,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행사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푸드를 캐릭터로 콘텐츠화하여 F&B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납작프렌즈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스트릿푸드 납작프렌즈의 대구 신세계백화점 길거리음식 서바이벌!"이라는 주제로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 행사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스트릿푸드의 맛과 더불어 귀여운 스트릿푸드 납작프렌즈 캐릭터들도 구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릿푸드를 캐릭터로 콘텐츠화하여 F&B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납작프렌즈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스트릿푸드 납작프렌즈의 대구 신세계백화점 길거리음식 서바이벌!"이라는 주제로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 행사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스트릿푸드의 맛과 더불어 귀여운 스트릿푸드 납작프렌즈 캐릭터들도 구경할 수 있다. 기간은 2024년 9월 27일 ~ 10월 3일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대구 신세계백화점 길거리음식 서바이벌 팝업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지난 팝업행사에 보다 더 업그레이드하여 고척 스카이돔, 창원 NC에서 편밀밀 메뉴로 유명한 부산 마당두라자냐와 대구 납작이 부추절이 그리고 일본의 오사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사카 마시타쿤 교자를 선보인다.
스트릿푸드 납작프렌즈 2024년 10월 부터 납작이 납작만두를 시작으로 마당두 당면만두, 어꼬치어묵꼬치, 야물떡어묵물떡 등을 차례로 가정간편식 형태로 온라인 마켓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주식회사 납작프렌즈는 항상 음식에서 소외되고 있던 전세계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의 맛있음을 전달하고자 마당두 당면만두, 어꼬치꼬치어묵, 야물떡부산물떡, 깜깜이 전설간장, 잎새희 잎새만두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캐릭터, 컨텐츠화 시켜 서민들의 음식을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 싫어하니 참으라고? 이젠 싫어"…1년에 8만명씩 받는 이 수술
-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아파트 ‘주차 빌런’ 사건 봤더니…[권준영의 집이슈]
- 커지는 `살인찜닭집` 비난 폭탄 …10대 여고생 살해범 구속
- `마세라티 뺑소니` 부산판?…음주男, 20대 오토바이女 치고 도주
- 엔비디아 시총 3조달러 붕괴에 반도체 `우수수`…테슬라만 보였다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