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한예종 동기 이상이, 숨만 쉬어도 웃겨”(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찐친' 이상이의 개그감을 칭찬했다.
9월 28일 공개된 채널 '뜬뜬' 콘텐츠 '핑계고'에는 배우 김고은 이상이, 가수 샤이니 키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이는 "저는 사람들이 저를 필요로 해서 찾을 때 '아직 살아있구나' 느낀다"며 "(김고은) 얘도 자기 심심할 때 연락한다. 나의 필요성을 느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고은은 이상이가 과 대표 출신이라면서도 "정말 개인주의자다. 사람들과 섞여서 이야기하는 게 버겁다는 말도 많이 했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김고은이 '찐친' 이상이의 개그감을 칭찬했다.
9월 28일 공개된 채널 '뜬뜬' 콘텐츠 '핑계고'에는 배우 김고은 이상이, 가수 샤이니 키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이는 "저는 사람들이 저를 필요로 해서 찾을 때 '아직 살아있구나' 느낀다"며 "(김고은) 얘도 자기 심심할 때 연락한다. 나의 필요성을 느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고은은 "심각한 이야기할 것도 없고 계속 배꼽 잡고 웃게 된다"고 찐친 애정을 표했다.
김고은은 이상이가 과 대표 출신이라면서도 "정말 개인주의자다. 사람들과 섞여서 이야기하는 게 버겁다는 말도 많이 했다"고 언급했다. 이상이는 "제가 대학교 담벼락 바로 밑에서 자취했는데 1학년 동안 비밀로 하고 '집에 가야지' 하고 택시 타고 돌다 갔다. 밤 새면서 연습하다가 어쩔 수 없이 김고은한테 얘기하게 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이상이는 "1학년 후반에 연습 끝나고 집에 가서 키를 돌렸는데 문이 잠기더라. '분명히 잠그고 나갔는데' 하고 보니 도둑이 쇠창살 뚫고 현관으로 나간 거다. 그때 오피스텔로 이사했다. 너무 무서워서 울었다"고 말해 '웃픈'(웃긴데 슬픈)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고은은 "진짜 특이하다. 진짜 웃기다. 상이는 개그를 하지 않고 그냥 캐릭터가 웃기다. 왜냐하면 개그를 치면 웃어줘야 된다는 부담이 있잖아요. 근데 얘는 사람이 웃기니까 만날 때 그런 부담이 없고 가끔은 숨만 쉬어도 웃기다"고 폭소했다.
한편 김고은과 이상이는 김성철, 안은진 등을 비롯해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 사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