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아동학대 예방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제1회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는 하나금융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 파워 온 케어' 프로그램의 하나인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향후 경남 창원, 서울 마포구, 전남 여수, 충남 아산에서 열리는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에 참가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제1회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는 하나금융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 파워 온 케어' 프로그램의 하나인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수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 서울 마포구, 전남 여수, 충남 아산 등 총 5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27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됐다. 현장에는 부모, 양육 관련기관 종사자 및 육아에 관심 있는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즐거운 육아, 행복한 부모'라는 주제로 ▲전문가 초청 강연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긍정적 양육 실천을 위한 시각 전환과 즐겁게 육아할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전문가 초청강연에서는 즐겁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부모가 견지해야 하는 태도와 긍정적 육아를 위한 노하우를 참석한 부모들과 공유했다. 토크콘서트에서는 사전에 받은 질문을 바탕으로 패널들과 부모들이 양육과정에서 겪었던 실제 어려움을 공유하고 긍정적인 양육 실천 방법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참석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향후 경남 창원, 서울 마포구, 전남 여수, 충남 아산에서 열리는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에 참가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ESG기획팀 관계자는 "미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지키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하나금융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고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